Background Image

JR 호텔즈 그룹의 신개념 호텔 브랜드

호텔 블라섬, 그 향기에 끌리다.

일본 특유의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호텔 브랜드 '블라썸'
꽃향기 머금은 도심 속 쉼터에서 진정한 休를 느껴보세요.

JR 큐슈 호텔즈, 일본 전역에 꽃을 피우다.
벚꽃처럼 흐드러진 5개의 블라썸 호텔

다시 떠나고 싶은 그 곳!
JR 큐슈 호텔즈 그룹의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료칸

또 한번 만나고 싶은 호텔을 컨셉으로 큐슈를 중심으로하여 1999년에 설립된 호텔 그룹인 JR 큐슈 호텔즈 그룹. JR 큐슈 호텔즈 그룹은 마음을 풍요롭게 해주는 꽃처럼 따뜻한 서비스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이자 JR 큐슈 호텔즈 그룹의 메인 브랜드인 "JR 큐슈 블라썸"과 JR 역사와 가까이에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위치적으로도 매우 편리한 접근성을 지닌 "JR큐슈호텔즈", 그리고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도 선정된 야쿠시마의 아름다운 바다와 장엄한 자연들을 만끽할 수 있는 "JR호텔 야쿠시마 리조트 호텔"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JR큐슈호텔즈에서는 그 동안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나벳푸라는 이름의 료칸을 벳푸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호텔과 편리성 위주의 비즈니스 호텔, 휴양을 위한 리조트 그리고 일본의 전통 문화를 간직한 료칸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럭셔리한 여행에서부터 비즈니스를 위한 여행까지 어떤 형태의 여행이라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숙박의 형태는 다양하지만 JR큐슈 호텔즈 그룹의 공통된 서비스 컨셉에 따라 어디에 숙박하더라도 '또 이 곳에 방문하고 싶다'라고 느낄 수 있게끔 고객과 만나는 순간마다 매번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분 한분에게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컨셉을 앞세워 큐슈뿐만아니라 오키나와, 도쿄까지 비즈니스를 널리 확장해나가고 있는 JR큐슈 호텔즈 그룹은 머지않아 일본에서 손꼽히는 호텔 체인 그룹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JR큐슈 호텔즈 그룹의 네츄럴 프리미엄 브랜드
JR큐슈 '블라썸(Blossom)'

JR큐슈 호텔즈 그룹의 얼굴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도 그룹 그 자체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JR 큐슈 블라썸 호텔'. "JR 큐슈호텔즈 그룹"이 지향하는 서비스 컨셉 '또 한번 만나고 싶은 호텔'을 가장 충실히 갖추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기존의 공통된 서비스 컨셉에 Blossom 이라는 따뜻한 컨셉이 더해져 큐슈 지역을 발판삼아 명실상부 프리미엄 호텔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현재 큐슈 지역에 '하카타츄오', '후쿠오카', '오이타'의 3개의 지점과 이외의 지역으로는 신주쿠, 오키나와 나하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JR큐슈 호텔즈 그룹'이 강조하는 서비스뿐만아니라 시설면에서도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인테리어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내부 시설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포털사이트에 JR큐슈블라썸이라고 검색하면 대부분의 글에서 위치가 언급될 정도로 JR역에서부터의 접근성은 두말할 것도 없이 훌륭하여 비즈니스나 관광에 최적화된 환경을 가지고 있는데, 이 덕분에 국내 외 일반 여행객 및 비즈니스 목적의 여행객에게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철저하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공하고 있는 편의 서비스 및 호텔 내부의 각종 편의 시설까지, 게다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뷔페 식사도 만나볼 수 있어 어느하나 만족하지 않을 수 없는 JR큐슈 블라썸 호텔입니다. 고객과 만나는 그 순간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JR 큐슈 블라썸 호텔만의 따뜻한 서비스를 만나게 된다면 다시 또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 것입니다.

Background Image

네츄럴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블라썸이 지향하는 4가지!

  • 역에서 가까운 위치적 이점
    최적의 접근성

    철도회사 JR을 모기업으로 두었기 때문에 JR 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최소 도보 1~2분에서 최대 10분이 걸리지 않아 'JR 큐슈 블라썸"이라는 네임 벨류만으로도 믿고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 실용적이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모더니즘 건축

    호텔 시설의 조명과 채광을 중요시한 블라썸 브랜드에서는 넓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과 개방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또한 전 호텔의 전 객실이 WIFI가 가능하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성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유기농 조식 뷔페

    호텔 시설의 조명과 채광을 중요시한 블라썸 브랜드에서는 넓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과 개방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또한 전 호텔의 전 객실이 WIFI가 가능하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성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몸에 닿는 모든 것을 편안하게
    A Comfortable Day

    일반 호텔에 비해 1.2배 정도 큰 객실과 베드. 실용성을 중요하는 블라썸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베드는 포켓 코일식 베드로서 인체에 맞게 설계되어 하중을 잡아주며, 일본 No.1의 타올 브랜드 '이마바리 타올'을 배치하여 몸에 닿는 모든 것에 세세한 신경을 썼습니다. 린넨 소재로 이루어진 블라썸 브랜드의 홈웨어는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네츄럴 프리미엄 호텔,
블라썸으로의 초대

도쿄
JR 큐슈 블라썸 신주쿠

일본에서도 상업과 문화의 거점이 되어 도쿄의 중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신주쿠에 2014년에 오픈한 'JR 큐슈 호텔 블라썸 신주쿠'는 JR 신주쿠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번잡한 상업 지역과 비즈니스 센터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호텔에서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왔습니다. 호텔의 관내에서는 큐슈 지역의 예술을 느낄 수 있는 아트워크로 꾸며져 있고, 따뜻하고 치유받을 수 있는 부드러운 디자인의 객실은 기능적인 설비와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편리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JR 큐슈 블라썸 하카타 츄오

JR 하카타역하카타구치에서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공항까지의 접근성도 편리하고, 비즈니스나 관광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카타 지역의 "멋"을 컨셉으로 자연소재의 부드러움을 느끼게하는 객실 디자인은 차분한 다크레드컬러를 포인트로 한 침착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여행의 피로를 부드럽게 치유해줍니다. 고객이 쾌적한 호텔 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능적인 비품과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큐슈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JR 큐슈 블라썸 후쿠오카

JR 하카타역치쿠시구치에서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카타 츄오 지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후쿠오카 공항으로의 접근성도 편리하고, 매력 넘치는 큐슈 관광의 관문 또는 비즈니스의 거점으로도 최적인 환경입니다. 유럽풍의 외관과 로비, 그리고 브라운 컬러와 블랙을 포인트로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번화한 거리에 둘러싸여있으면서도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에서 사치스러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오이타
JR 큐슈 블라썸 오이타

JR 오이타역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큐슈여행의 거점으로도 최적인 'JR큐슈 호텔 블라썸 오이타'. 거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친절함과 따뜻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이 곳에서는 큐슈의 프리미엄 특급 열차 "나나쯔노보시"의 디자이너가 자연 소재를 마음껏 살린 가구 또는 인테리어 등을 사용한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호텔의 최상층에서는 오이타 시가지와 벳푸 만이 내려다 보이는 따뜻한 천연 온천을 완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라이브러리 라운지 & 테라스 등 쾌적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오이타에서의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JR 큐슈 블라썸 나하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오키나와. 이 곳 오키나와의 중심인 나하에 새롭게 탄생한 랜드마크 'JR 큐슈 호텔 블라썸 나하'입니다. 나하시내의 최대 관광지인 국제거리의 번화한 도심에서 무려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하늘과 바다를 표현하며 지역의 전통과 문화를 계승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융합한 이 새로운 공간은 마치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있는 듯한 기분도 들게 합니다. "오키나와 다움"과"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이 곳에서 새로운 오키나와를 느껴보세요.

JR 호텔즈 그룹의 5개의 블라썸 시설
어디에 있을까?

호텔온센닷컴 네츄럴 프리미엄 브랜드
“블라썸” 브랜드 5대 주요 시설

다섯개의 JR호텔 블라썸 지점, 각 지점을 클릭하시면 소개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메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