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여름

나만의 일본 힐링 여행

그 해 여름,
푸르게 물들었다. 홋카이도

홋카이도의 숨겨진 온천 여행지를 찾아서!
오비히로와 후라노, 비에이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인천에서 2시간 반
홋카이도 취항 노선

홋카이도 동부와 중부, 얼마나 걸릴까?

홋카이도 동부
"오비히로"
홋카이도 중부
"후라노, 비에이"

오비히로 주요 온천마을 소개

토카치가와 온천
일반적인 광물성 온천이 아닌 식물성 온천으로서 일본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토카치가와 온천. 소위 말하는 탕치(온천 치료) 개념의 온천수로서 아이누족들이 살았던 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역사가 오래된 온천입니다. 식물성 온천수이기 때문에 유기물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피부에 저자극이며 광물성 온천수에 비해 천연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홋카이도에서도 [미인 온천수]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차량 2시간 20분 소요
신치토세 공항
오비히로 시내
오비히로 근교 온천
홋카이도 동부에 위치한 오비히로 지역은 토카치가와 강을 따라 들어선 오비히로 시, 그리고 시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토카치가와 온천이 있습니다. 삿포로역에서 JR특급열차로 약 2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며 렌터카로도 2시간~2시간 반 남짓 거리로 이동에 용이합니다. 특히 오비히로를 비롯한 토카치가와 온천 일대는 일본의 쇼와 초기 시대부터 온천 개발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져 지금은 홋카이도 도동(동쪽)을 대표하는 온천 마을로 자리잡았습니다.
차량 2시간 소요
신치토세 공항
오비히로 근교

후라노, 비에이 주요 온천마을 소개

후라노, 비에이 지역
마치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는 대평야에 펼쳐지는 와일드한 낙원의 향기과 바람. 그 곳을 뒤덮고 있는 천연 라벤더의 향기와 감성적 색채감 그리고 대평야에 뿌려진 신록의 녹음이 선사하는 한편의 그림과 같은 로맨틱한 관광지역인 후라노와 비에이. 홋카이도 정 중앙에 자리하고 있는 이 지역은 홋카이도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지역이기도 할 정도의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광활한 평야가 펼쳐지는만큼 대중교통보다는 렌트카 혹은 전세차량 이용을 추천합니다. 전통 료칸은 존재하지 않으며 최고급의 모던 리조트 료칸들이 들어서있는데 추천 리조트는 후라노 호테루 그리고 오리카 리조트 등이 대표적이며 온천욕이 가능합니다.
차량 2시간 소요
신치토세 공항
후라노, 비에이 지역
시로가네 온천
홋카이도의 거의 중앙에 우뚝 솟은 다이세츠산 국립공원의 남쪽에 위치한 토카치다케 연봉. 그 토카치다케 연봉을 한눈에 볼 수있는 산록에 있고, 산과 주변의 풍부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온천지가 "비에이 시로가네 온천"입니다. 과거 쇼와25년 지하 400미터 깊이에서 솟아오른 무색의 온천수를 현지 사람들이 백금과 같다고 하여 일본어의 백금이라는 뜻인 시로가네 온천으로 명명하여 시로가네 온천이 탄생되었습니다.
차량 2시간 40분 소요
신치토세 공항
후라노, 비에이 지역

나만 알고 싶은 홋카이도 지역의
추천 료칸 BEST 6!

홋카이도 동부
"오비히로"
홋카이도 중부
"후라노, 비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