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우레시노

由布院

유후산을 품은 평원, 아침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호수. 자연의 은혜를 받아 풍부한 온천수 용출량을 자랑하는 우레시노 온천 큐슈 인기 온천지 1위에 빛나는 우레시노으로 떠나보세요.

우레시노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우레시노 온천 어디에 있나요?

큐슈 사가 현에 위치한 우레시노 온천,
대표적으로는 후쿠오카 공항과 사가 공항을 통해 이동이 가능해요!

티웨이 항공 인천 - 사가공항 데일리 노선 운행 중!
에어서울 인천 - 나가사키공항 화,금,일 주 3회 운행 중!

공항에서 우레시노 온천까지 가장 빠른 길 안내

* 고속버스의 경우 선착순으로 좌석이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녹차로 유명한 우레시노 관광&맛집
어디가 좋을까?

히젠 요시다야키 도자기회관

히젠 요시다야키 도자기회관

400년 전통의 우레시노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이 가능한 이색 데이트 장소 및 문화 체험의 장소 "히젠야 요시다야키 카마모토 회관"입니다. 재밌는 그림이 그려진 도자기들과 전통적인 도자기에서부터 현대적인 느낌의 도자기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구입도 가능합니다.
직접 나만을 위한 예쁜 도자기 그릇과 컵들을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최적입니다.

히젠 요시다야키 도자기회관
히젠 요시다야키 도자기회관
히젠유메카이도 닌자마을

히젠유메카이도 닌자마을

우레시노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닌자마을은 닌자들이 모여 살고 있는 이색적인 관광명소 입니다.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듯한 닌자마을에서는 멋진 닌자쇼와 수리검던지기 체험, 코스프레 등의 다양한 닌자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 온천을 방문하신다면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인 닌자마을을 추천해드립니다.

히젠유메카이도 닌자마을
히젠유메카이도 닌자마을
오차노키

오차노키

시즈오카, 가고시마에 이어 일본의 3대 녹차 생산지로 유명한 우레시노지역. 우레시노에는 녹차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우레시노 큰 차나무 밭 '오차노키'가 있습니다. 음독과 훈독의 읽는 방법에 따라 '다이차주'라고도 합니다. 수령이 약 340년이나 된 아주 오래 된 나무로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보호되고 있는 '오차노키' 우레시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레코스를 산책하며 한번 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차노키
오차노키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크레용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크레용

우레시노를 대표하는 맛집 중 하나이며, 많은 분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수제 함박스테이크 맛집 크레용입니다. 점심시간이 땡 하자마자 달려가도 금세 대기줄이 생겨, 다들 방명록에 이름을 쓰고 대기할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데미그라스 소스 함박스테이크"로 넉넉한 양과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의 맛이 일품인 우레시노의 대표 맛집입니다.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크레용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크레용
카페 키하코

카페 키하코

우레시노 맛집 또는 우레시노 카페로 검색했을 때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할 정도로 가장 유명한 카페인 요시다야의 키하코 입니다. 요시다야 료칸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하코'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여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카페에서는 런치코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디저트뿐만 아니라 식사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우레시노의 데이트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카페 키하코
카페 키하코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우레시노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테마별로 보는 우레시노 추천 료칸

가격별 추천 료칸

리즈너블한 가격에 료칸의 모든 기본을 다 갖추고 있는 우레시노의 실속 료칸부터 적당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가성비 최강의 료칸, 그리고 마치 7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친절한 일본의 진정한 오모테나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료칸까지, 예산대에 맞게 기본적인 타입의 객실부터 프라이빗 한 느낌이 물씬드는 개인 노천탕이 딸려있는 객실까지! 우레시노의 다양한 료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테마별 추천 료칸

일본의 료칸에는 오랫동안 전통을 보존하고 계승하여 문화재로 지정된 전통적인 료칸뿐만아니라 료칸이라는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와(和)모더니즘을 표방하는 새로운 일본스타일의 료칸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식 온천 료칸으로 고급 호텔에 가까운 서비스를 지향하는 료칸까지 취향에 맞는 료칸을 선택하여 우레시노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거리별 추천 료칸

우레시노 온천마을에는 다양한 료칸들이 모여 있습니다. 우레시노 온천마을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우레시노 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걸어갈 수 있는 료칸 부터 송영은 필요하지만 조금만 마을을 벗어나면 자연 속에 고즈넉히 위치한 료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연과 하나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료칸에서의 하룻밤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우레시노 료칸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