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잠깐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일본

쉿! 부산 사람만 아는 힐링의 섬을 알려드릴게요.

대마도

대한민국 부산에서 1시간 30분!
제주도보다 가까운 섬, 쓰시마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Background Image
LOCATION
대마도(쓰시마)는 어디에 있나요?

배를 타고 가야 하는 쓰시마!부산 국제 여객 터미널에서 1시간 30분!

부산국제여객터미널 → 쓰시마 매일 운항중!
DIRECTIONS
대마도까지 가는 가장 빠른 길 안내

※ 인천에서 출발하시는 분은 먼저 부산으로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부산 항에서

후쿠오카 하카타 항에서

main spot
주요 관광지 & 맛집 소개

당일치기 여행도 충분한

이즈하라 지역

아름다운 뷰로 힐링하는

히타카츠 지역
이즈하라 지역

나가사키현 쓰시마섬 남부에 위치한 대마도 최대의 도시입니다. 부산항에서 쾌속선이 운행되고있기 때문에 가장 가깝고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외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대마도 최대의 도시답게 대형마트,관공서, 각종 할인점, 쇼핑센터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시내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범위 내에는 역사에 관련된 관광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충분히 해외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이즈하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관광지
에보시타케 전망대 & 와타츠미 신사

대마도의 에보시타케 전망대는 아소만의 아기자기한 리아스식 해안을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까마귀가 모자를 쓴 형상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바다위에 떠있는 수많은 섬들과 겹겹이 이어지는 산들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감상해 보세요. 그밖에도 전망대와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는 와타츠미 신사는 일본의 건국 신화와 관련된 유서 깊은 신사로 바다에 잠겨있는 토리이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 대마도 여행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광지
반쇼인

반쇼인은 이즈하라의 유명한 관광지로 한국인에게 의미가 있는덕혜옹주 기념비의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즈하라의 대표적인 쇼핑센터인 티아라 몰에서 걸어서 1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의 건축물과 자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반쇼인은 이즈하라에서 시간을 내어 둘러볼 만한 관광지 중에 하나입니다.

맛집
레스토랑 이사라비(츠시마 그랜드 호텔)

대마도의 바다가 파노라마로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레스토랑입니다. 츠시마 그랜드 호텔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이사라비에서 산해진미를 듬뿍 사용해 만든 요리는 관광객에게는 물론 현지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 가이세키 요리부터 다양한 요리가 제공되는 점심 뷔페까지 대마도이기에 맛볼 수 있는 요리들을 레스토랑 이사라비에서 즐겨보세요.

히타카츠 지역

심지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지만 대마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형적인 어촌마을 풍경으로 낚시를 좋아하는 관광객들은 물론, 국내 낚시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온천 나기사노유, 미우다 해수욕장, 나루타키 폭포 등 아름다운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 렌터카, 자전거, 관광버스를 이용해 혼자 여행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한 분위기의 히타카츠에서 지친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하며 대마도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관광지
미우다 해수욕장

고운 입자의 천연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는 미우다 해변. 미우다 해변은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베스트 100선에 뽑힌 해수욕장 중 하나입니다. 근처에는 캠프장과 펜션이 있어 숙박을 하며 해변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예쁜 바다를 바라보며 백사장을 거닐면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도 저절로 풀릴만큼의 아름다운 절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
공용 온천시설 '나기사노유'

'나기사노유' 는 미우다 해수욕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공용 온천입니다. 좋은 수질을 자랑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온천입니다. 대마도에 몇 없는 온천 시설 중에서는 크고 전망이 좋은 편입니다.대마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온천욕으로 하루의 피로를 푸는 곳으로 딱 안성맞춤인 곳입니다.나기사노유에서 대마도 히타카츠의 절경을 즐기며 온천욕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맛집
스시 전문점 '미나토 스시'

일본 여행하면 스시를 뺴놓을 수 없죠! 대마도에서도 싱싱한 스시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멋이 있는 대마도의 특성상 맛집이 많지는 않지만 히타카츠항에서 가장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미나토 스시라면 싱싱한 해산물요리와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미나토스시에서 신선하고 든든한 한끼는 어떨까요?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대마도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가격별로 보는 대마도 숙박 시설

저렴하면서 실속 있는 리즈너블 숙소부터, 적당한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급 숙소와 특별한 여행을 기념할 그레이드 높은 프리미엄 호텔까지.고려하고 있는 예산대에 맞춰 기억에 남을 일본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