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

하코네

箱根

매년 2,000만명의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일본 최대의 온천 마을 도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 잡은 하코네 온천 마을. 로망스카를 타고 도시락을 먹으며 창밖에 펼쳐진 푸른 풍경을 느끼다 보면 어느샌가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초록초록한 자연에 폭 안겨 유유자적한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하코네 온천마을은 어떠실지요?

Background Image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하코네 온천 어디에 있나요?

칸토 카나가와현에 위치한 하코네 온천,
도쿄 나리타공항 / 도쿄 하네다 공항을 통해 이동이 가능해요!

대부분의 항공사가 [인천공항/김포공항/부산공항 - 나리타/하네다] 데일리 노선 운행 중!

공항에서 하코네 온천까지 가장 빠른 길 안내


명실상부한 하코네 관광&맛집
어디가 좋을까?

유넷상

유넷상

하코네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는 '유넷상'은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온천 테마파크입니다. 테마파크인 유넷상과 전통온천인 모리노유로 나뉘는데, 통합권을 구매하면 두 곳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뿐만 아니라 테마별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어 이색적이고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유넷상만의 매력입니다. 인기가 많아 성수기에는 여유롭게 즐기지 못할정도라고 하네요. 반드시 수영복을 입어야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시노코 호수

아시노코 호수

하코네 안쪽 깊숙한 곳에 위치한 아시노코 호수. 하늘이 담겨져 보이는 깊고 푸른 호수에 떠다니는 꿈의 해적관광선! 잠시 어린시절로 되돌아가 동화책에서만 보던 해적선을 타고 느끼는 자연은 가슴 벅찬 추억이 될 것입니다. 오직 하코네에서만 만들수 있는 추억을 선물 해 드립니다.

아시노코 호수
아시노코 호수
하코네 국립공원

하코네 국립공원

구름한점없는 푸른 하늘, 그런 하늘과 수평선을 이루어 펼쳐진 호수. 그 한가운데에 웅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있는 후지산의 절경은 당신의 마음이 한발짝 쉬어갈 수 있도록 해 줄것입니다. 바쁜 발검음을 잠시 멈추고 공원에서 잠시 쉬어가는것은 어떨까요?

하코네 국립공원
하코네 국립공원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 로프웨이

오직 하코네 로프웨이를 타야만 도착 할 수있는 온천계곡, 오와쿠다니! 유황이 몽글몽글 피어나는 몽환적인 풍경을 지나면 발 아래로 지옥계곡이 보입니다. 아무것도 걸치지않은 대자연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유황향을 머금은 수증기를 내뿜으며, 생명력을 자랑하고 있는 화산분화구의 주변을 산책하는 기분은 어떨까요? 3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장엄한 관광지를 경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 로프웨이
맛집심

삼나무 숲 길

울창하게 뻗은 삼나무가 빼곡히 수놓아진 비밀의 숲길. 삼나무길은 아침안개가 살포시 내려 앉아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욱 느껴지는 하코네의 숨은 명소입니다. 아기자기한 하코네마치를 감상하며 걷다보면 어느새 도착 해 있을 이곳은 '힐링'이라는 표현이 딱 맞는 곳입니다. 마치 요정이 살 것 같은 낭만적인 숲길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맛집심
맛집심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하코네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테마별로 보는 하코네 추천 료칸

가격별 추천 료칸

저렴하면서 실속 있는 리즈너블한 료칸부터, 적당한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급 료칸과, 특별한 여행을 기념할 그레이드 높은 프리미엄 료칸까지.
고려하고 있는 예산대에 맞춰 기억에 남을 료칸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테마별 추천 료칸

내로라하는 셀럽은 물론, 한국&일본의 VIP들이 사랑한 료칸 사랑하는 사람과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둘만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오직 둘만의 비밀스러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거리별 추천 료칸

료칸을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일정을 보고 적당한 거리의 료칸을 선택하는 것이죠. 하코네에서 제일 인지도가 높은 유모토 온천, 유모토 온천과 가까운 토노사와 온천. 하코네에서 조금 더 안쪽에 자리한 오와키다니, 고라, 미야노시타 온천의 료칸 하코네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에 위치한 유가와라 온천 마을까지, 하코네 온천마을의 다양한 료칸을 만나보세요.

+ 더 많은 하코네 료칸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