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오타루

小樽

오겡끼데스까…!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지로 익히 알려진 오타루. 삿포로에서 JR로 약 30분이면 도착하는 비교적 이동이 편리한 마을입니다. 100여년 전부터 무역의 도시로 알려진 오타루는 각종 상점가와 미슐랭 가이드의 유명 스시 가게는 물론이며 료칸까지 즐비해 있습니다. 관광도 온천도 놓치기 싫다면 오타루는 어떠신가요?

Background Image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오타루 온천 어디에 있나요?

홋카이도에 위치한 오타루 운하 마을,
신치토세 공항을 통해 이동이 가능해요!

거의 모든 항공사가 인천 -신치토세 데일리 노선 운행 중!

공항에서 오타루 온천까지 가장 빠른 길 안내

* 고속버스의 경우 선착순으로 좌석이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낭만이 넘치는 홋카이도 오타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광 정보 확인하기

전통과 낭만이 흐르는 오타루 관광 & 맛집 어디가 좋을까?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무역을 위해 바다를 매립해 만들어진 오타루 운하. 점차 무역 활동이 쇠퇴해져가면서 주변의 창고들, 산책로를 정비해 지금의 오타루 운하 마을이 되었습니다.오타루 크루즈도 운행 중이니, 따스한 낭만적인 오타루 운하의 풍경을 함께 즐겨보세요!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이세즈시

이세즈시(伊勢鮨)

미슐랭 가이드에 등록된 초밥집 오타루 지역은 스시골목이 있을만큼 스시가 유명한 지역입니다. 그 중에서도 미슐랭 가이드에 등록되어 한국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난 이세즈시.오타루에서 잡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초밥과 정종 한잔을 곁들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2개월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사전 예약은 필수겠지요

이세즈시(伊勢鮨)
이세즈시(伊勢鮨)
오르골 본관

오타루 오르골 본관

천상의 멜로디. 오르골 본관 전세계의 오르골을 전시해두고 판매하여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오르골 본관입니다.1912년에 지어진 건물과 듣고 있노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오르골 소리는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지브리가 떠올리게 해 마치 향수에 젖어들게 합니다.본관 앞에 위치해 매시 증기로 멜로디를 연주하는 증기 시계를 비롯한 천상의 음악에 빠져보세요!

오르골 본관
오르골 본관
르타오

르타오(LE TAO)

이미 한국에도 입점될 만큼 보증된 맛의 르타오(LE TAO) 오타루에 위치한 르타오 본점에서는 매일 손수 구워낸 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관광도 식후경! 2층 카페에서 오타루의 경치를 바라보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티타임을 가져보세요

르타오
르타오
맛집심

텐구야마

눈밭을 뒹굴며 오겡끼데스까를 외치던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텐쿠야마 로프웨이를 타고 전망대에 올라서면 전망대에 위치한 텐구사쿠라(天狗桜)를 비롯해 오타루 시내와 항구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 뿐만 아니라, 슬라이더와 다람쥐 동물원, 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홋카이도 3대 야경으로 불리는 한 폭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오타루의 야경을 전망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맛집심
맛집심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오타루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테마별로 보는 오타루 추천 료칸

가격별 추천 료칸

저렴하면서 실속 있는 리즈너블한 료칸부터, 적당한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급 료칸과, 특별한 여행을 기념할 그레이드 높은 프리미엄 료칸까지.
고려하고 있는 예산대에 맞춰 기억에 남을 료칸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테마별 추천 료칸

운하와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전망이 있는 료칸, 료칸내 정원이 있는 료칸 그리고 JR오타루 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도착하는 산으로 둘러쌓인 오타루 온천 마을 아사리가와 온천마을까지. 실속있는 금액대부터 프리미엄 서비스의 금액대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료칸을 테마별로 만나보세요

+ 더 많은 오타루 료칸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