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예약 끝! 오키나와 투어 어떻게 하지? 1일 버스투어의 모든 것!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한국인 가이드가 함께 동승!
유투어 버스 VS 지노투어 버스

안심하세요!
호텔온센닷컴은 믿을 수 있는 파트너와 늘 함께합니다

Background Image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호텔온센닷컴과 함께 하는 오키나와 버스 투어

오키나와 일일 버스투어란?

환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일본의 이국적인 섬, 오키나와.
오키나와 구석구석 정말 아름다운 곳들이 많지만, 교통이 다소 불편하여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뚜벅이 여행자들은 여행하기에 꽤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키나와 일일 버스투어와 함께라면 뚜벅이 여행자도 오키나와를 매력적인 대표 관광지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일일 버스투어와 함께 환상의 섬 오키나와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호텔온센닷컴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1일 버스투어의 장점

한국어 가능한 안내원
동승 및 안내

대형 버스로
쾌적한 여행

각종 할인
쿠폰 제공

당일치기
여행 가능!

오키나와 투어의 주요 코스 안내

나하 국제거리

나하 국제거리

오키나와의 나하시에 위치한 최대의 번화가로 꼽을 수 있는 나하 국제거리.
백화점, 레스토랑, 호텔, 기념품 가게, 맛집, 현지 여행사들까지 다양하게 모여있어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여행자들까지 너나 할 것없이 모이는 오키나와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나하시 자체적으로 "사람에게 친절한 거리, 걸어서 즐거운 거리"라는 컨셉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습니다. 일요일 12:00~18:00까지는 보행자 전용 거리로 지정되니, 렌터카로 이동한다면 참고할만한 점입니다.

나하 국제거리
나하 국제거리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는 오키나와에 주둔하던 미군의 비행장을 반환 받은 부지에, 샌디에이고의 시포트빌리지를 모델로 조성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시티 리조트입니다. 다양한 상점들과 맛집, 놀거리들이 모여 있어 쇼핑과 관광을 하기에 좋으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이라 마치 미국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입니다. 예쁜 인생샷 스팟들이 많아 멈추는 곳마다 화보를 남길 수 있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만좌모

만좌모

'1만 명이 앉아도 충분할 정도로 넓다'는 뜻의 만좌모. 일본어로는 만자모라고도 불리우는데, 천연 잔디와 함께 어우러지는 바다와의 절경은 너무 아름다워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만 같습니다. 코끼리를 닮은 것도 같은 만좌모는 단층과 기암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 보는 순간 그저 감탄이 나옵니다. 산호초 군락이 만들어내는 푸르고 아름다운 절경으로 인해 각종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만좌모. 오키나와를 방문한다면 꼭 방문해야할 필수 관광지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만좌모
만좌모
코우리 대교

코우리 대교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우는 오키나와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리!
코우리 대교는 1,960m의 길이를 자랑하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큰 대교입니다. 매우 긴 길이 때문에 도보로 이동하기엔 어려워 대부분 버스 또는 자동차를 이용하고는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예쁜 바다가 존재한단 말이야? 하고 눈을 의심하게 만들정도의 황홀한 풍경에 넋을 놓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양 옆으로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끼고 드라이브를 만끽하는 느낌은 말로 표현할 수 없겠죠.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코우리 대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달려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우리 대교
코우리 대교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일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어로 '아름다운 바다'를 뜻하는 츄라우미라는 이름처럼 아름답고 청정한 오키나와의 바다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수족관입니다. 특히 츄라우미 수족관의 자랑은 기네스북에도 등재될 정도로 엄청난 크기의 '쿠로시오 바다'라고 하는 대형 수조입니다. 수조 안으로 비치는 자연광을 배경으로 유유히 헤엄치는 고래상어의 모습은 분위기에 압도되는 정도이죠. 인공적으로 조성한 수족관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자연 생태계를 잘 표현한 츄라우미 수족관은 오키나와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필수코스입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파인애플 파크

파인애플 파크

동양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오키나와에는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을 테마로 한 농장이 있습니다.
다양한 품종의 파인애플을 재배하고 있어 평소에 보기 힘든 색다른 파인애플을 만날 수 있고, 유익한 체험학습의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귀여운 파인애플 열차를 타고 여유롭게 공원을 돌아다니며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파인애플 밭을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경험입니다. 기념품 샵에서는 '파인애플'과 관련된 과자, 빵, 와인, 김치 등을 판매하고 있어, 재밌는 색다른 관광지를 찾는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파인애플 파크
파인애플 파크
유투어버스
유투어 버스란?

유투어 버스는 2013년 일본 큐슈에 거주하던 현지인들이 모여 "컨텐츠가 있는 현지 투어를 만들자!"는 목표 아래 설립된 현지 여행사입니다. 단순한 인기 관광지를 둘러 보는 것 뿐만 아닌, 일본 현지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더욱 여행의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현지 투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큐슈 지역 이외에도 일본 지역의 다양한 버스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공항에 도착 후 셔틀버스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고, 한국인 가이드 동행으로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쿠루쿠루
지노투어 버스란?

지노투어는 일본 오키나와를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이트로, 오키나와를 관광하려는 분들에게 최선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노버스라는 이름으로 오키나와 최초로 한국어 가이드 1일 투어를 시작으로한 다양한 코스의 버스투어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버스 및 차량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오키나와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어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들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