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여행지! 당신의 선택은?

오키나와 VS 홋카이도

진짜 이국적인 일본 여행을 만날 수 있는 곳, 오키나와 그리고 홋카이도! 이제 번거로운 여행 계획은 그만! 호텔, 료칸, 투어, 패스 한꺼번에 예약하세요!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리얼 지상 낙원을 찾아서

오키나와 vs 홋카이도

오키나와

쾌적한 날씨, 깨끗한 바다, 천국의 휴양지!

오키나와

  • 공항에서 번화가까지 가까워 이동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 일본 본섬과는 다른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물씬!
  • 바다를 바라보는 한가로운 리조트에서의 휴식
  • 다양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으로는 최고!
오키나와

광활한 자연이 기다리는 북쪽 섬

홋카이도

  • 더운 건 질색! 여름에도 서늘한 기온으로 딱 좋은 날씨
  • 푸른 대자연, 광활한 대지, 그리고 그 위에 서있는 나!
  • 싱싱한 해산물의 천국? 신선한 회, 그리고 게 요리의 성지
  • 낭만적인 온천과 지옥계곡 관광

오키나와 & 홋카이도 어디에 있나요?

일본의 최북단과 최남단, 너무나 다른 위치의 오키나와 & 홋카이도!
각각 나하 국제공항과 신치토세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많은 항공사에서 매일 데일리 직항 노선 운항 중!

나에게 맞는 여행지!
당신의 선택은?

주요 관광지 소개

코우리 대교

코우리 대교

오키나와 북부 깨끗한 에메랄드 물빛과 고요한 섬을 바라볼 수 있는 랜드마크. 약 2km의 긴 대교는 드라이브 명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오키나와판 아담과 이브의 전설이 내려져 온다는 '사랑의 섬' 코우리섬과 야가지 섬을 잇는 대교로, 넓게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와 그 바다를 가로지르는 시원한 대교의 풍경을 만나고 싶다면 꼭 들러보자.

코우리 대교
코우리 대교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수족관 츄라우미. 오키나와의 필수 of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명소로, 아이를 동반한 여행은 물론 어른들의 여행마저도 사로잡아 버리는 마성의 아쿠아리움이다. 아름답고 청정한 오키나와의 바다와 함께 다양한 해양생물이 가득한 거대 수조가 특히 인기이다.다양한 쇼와 함께 볼거리가 가득한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떠나보자.

츄라우미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만좌모

만좌모

'1만명이 앉아도 충분할 정도로 넓다'라는 뜻에서 만좌모라는 이름을 갖게된 오키나와의 명소. 바로 깎아지른듯한 절벽 위 넓은 천연 잔디가 깔린 리얼 자연 속 공원이라고 할 수 있다. 코끼리 모양을 한 단층과 기암의 모습 또한 상당히 인상적이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해안 절벽에 서서 멋진 인생샷을 한 컷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만좌모
만좌모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오키나와의 오다이바' 라고도 불리는 차탄에 위치한 복합 타운이다. 미국 비행장을 반환 받은 부지에 실제 미국의 타운을 모델로 조성한 시티 리조트로 특히 상점, 맛집, 각종 놀거리가 몰려있어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거대한 관람차를 시작으로 여러 맛집과다양한 쇼핑을 위한 드럭스토어, 백엔샵 등이 즐비해 있다.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
파인애플 파크

파인애플 파크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을 테마로 한 농장인 파인애플 파크, 다양한 품종의 파인애플을 재배하고 있어 색다른 파인애플을 만날 수 있다. 테마파크 입장 시, 귀여운 파인애플 모양의 카트를 타고 내부를 관람하게 된다. 기념품 숍에서는 파인애플을 테마로 다양한 디저트, 스낵 등을 판매한다.

파인애플 파크
파인애플 파크
나하 국제거리

나하 국제거리

나하 국제공항에 도착 후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오키나와 번화가는, 바로 나하 국제거리다. 한국의 명동과도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제거리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백화점, 상점, 레스토랑들이 즐비해있다. 일본 유명 드럭스토어 돈키호테를 비롯해 여러 기념품 샵들이 있어 쇼핑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다.

나하 국제거리
나하 국제거리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오키나와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지역별로 보는 오키나와 숙박 시설

남부

남북으로 긴 오키나와 지형 특성 상, 오키나와 여행은 어느곳에 숙소를 잡느냐도 굉장히 중요하죠.
계획하고 있는 여행 코스에 맞추어 호텔온센닷컴이 소개하는 여러 숙소들들 둘러보세요.

삿포로 관광

삿포로 관광

홋카이도 여행의 출발지, 삿포로! 여름에도 한국의 봄 날씨와 비슷한 삿포로는 일년 내내 인기가 많은 홋카이도 인기 관광지다. 삿포로를 중심으로 주변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며, 삿포로 시내에도 니조시장, 맛집, 전망대, 박물관, 공원 등 즐길 거리들이 아주 다양하다. 겨울에는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열리므로 놓치지 말자.

삿포로 관광
삿포로 관광
오타루

오타루

'오겡끼데스까? 영화 <러브레터>의 주요 배경지인 작은 항구 도시, 오타루. 홋카이도의 서부에 위치해 삿포로에서는 약 30분정도 걸리는 위치로, 옛날에는 나룻배로 가득해 왕성했던 과거를 자랑하는 오타루 운하를 비롯해 운치있는 벽돌과 석조로 된 창고 등을 개조한 유리공예점, 오르골 샵, 찻집, 레스토랑 등 로맨틱한 여행에 어울린다.

오타루
오타루
조잔케이

조잔케이

삿포로의 남서부, 계곡을 따라 형성된 조잔케이 온천은 삿포로의 안방이라고도 불린다. 삿포로에서 가장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 온천을 찾을 때 좋은 후보지로 꼽히는 조잔케이는, 한적한 시골 마을의 분위기와 함께 퐁퐁 솟아나는 온천수, 따뜻한 수증기 그리고 계곡을 따라 조성된 산책길 등을 느끼기에 좋다.

조잔케이
조잔케이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또는 노보리베쓰로도 불리는 온천 지역으로, 홋카이도 의 온천 하면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노보리베츠 온천을 특히 인상 깊게 해주는 것은 바로 '지옥 계곡' 살아있는 지옥을 보는듯 뜨거운 지열과 바위 사이에서 분출되는 화산 가스, 그리고 강렬한 유황 냄새를 실시간으로 보다보면 정말 이국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도야 호수 & 시코츠코 호수

도야 호수 & 시코츠코 호수

시원한 호수의 풍경을 보고 싶다면? 홋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도야 호수와 시코츠코 호수로 떠나보자. 바다인가 착각할 정도로 광활한 호수의 전경을 보고 있으면, 홋카이도 광대한 부지를 조금이나마 더 잘 느낄 수 있다. 호숫가를 따라 자리잡은 숙소들에 머물며 호숫가를 산책하고, 여유가 있다면 유람선을 타보는 것도 백미이다.

도야 호수 & 시코츠코 호수
도야 호수 & 시코츠코 호수
비에이 & 후라노

비에이 & 후라노

홋카이도에서 손꼽히는 인기 관광지 비에이와 후라노. 인근 지역으로 인접해있어 서로 이동이 편리하다. 비에이는 뭐니뭐니해도 패치워크 도로를 중심으로 가득 핀 꽃밭의 풍경과 지평선을 가득 느끼는 것이 일품이다. 여름과 겨울에는 각각 계절감이 넘치는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으므로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이 지역을 꼭 찾아보자.

비에이 & 후라노
비에이 & 후라노

호텔온센닷컴이 직접 다녀온 홋카이도 여행♪

호텔온센닷컴 공식 블로그에서 리뷰를 확인하세요.

지역별로 보는 홋카이도 인기 숙박 시설

홋카이도 투어를 찾으시나요?
투어 예약은 여기서!

더 THE 즐거운 여행! 홋카이도 투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