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를 대표하는 호텔 브랜드 블라썸, 동경에서의 첫 진출작!
편안한 듯 익숙한 블루빛 도쿄 감성

JR 큐슈 호텔 블라썸 신주쿠

도심 속, 시간이 멈춘 듯 평온한 휴식처 "JR 큐슈 블라썸 신주쿠"

JR신주쿠역 남쪽 출구, 바스타 신주쿠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JR 큐슈 호텔 블라썸 신주쿠. 로비를 들어서면 바쁘게 흘러가는 도쿄 속 차분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진 공간이 방문객들을 반깁니다. 도쿄 중심에 있어 비즈니스와 관광에도 적합한 JR 큐슈 블라썸 신주쿠 호텔은 여유로운 스페이스를 확보하여 개방이 넘치는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닝 레스토랑 "아카사카 우마야 신주쿠"에서는 큐슈의 풍미가 가득한 재료로 바쁜 비즈니스 피플을 비롯하여 가족단위의 다양한 고객님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JR 큐슈 블라썸 신주쿠 호텔에서는 또다른 비밀공간으로 도시의 차분함과 함께 큐슈장인들의 섬세하고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단순한 숙박을 넘어선 아트공간을 제공드림으로 고객님에게 가치있는 도쿄에서의 시간을 보장해 드립니다.

[JR 큐슈 호텔 블라썸 신주쿠 로비의 모습]

발끝에서 펼쳐지는 개방감. 그리고 시몬스 사의 명품 베드가 주는 안락함

넓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과 부드러운 디자인의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JR블로섬신주쿠호텔입니다. 객실은 총 7가지 타입으로 안내드리며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한 고객님들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내 전 트윈 타입은 샤워공간이 있는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이 끝난 후 넓은 욕조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이 외 미국 시몬스사의 포켓 코일식 침대의 고급스러움은 고객님의 품격있는 편안함을 한층 더 높여드립니다.

큐슈 향토 요리에 도쿄의 세련미를 더하다. 레스토랑 "아카사카 우마야"

큐슈 오이타를 중심으로 한 큐슈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JR블로섬신주쿠호텔만의 건강한 가이세키 요리를 경험해보세요! 블로섬신주쿠호텔의 자랑 "아카사카 우마야 신주쿠" 에서는 '마음을 풍요롭게 즐겁게' 라는 테마로 큐슈의 재료를 이용하여 일본요리뿐만 아니라,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디너의 경우 큐슈 지방의 명물인 '가고시마 흑대지 샤브샤브', '사가, 미츠세 닭 꼬치' 등 풍부한 담백질로 영양부터 담백한 맛까지 살뜰히 갖춘 음식으로 안내드립니다.

큐슈 장인의 고집을 느낄수 있는 호텔 속 작은 갤러리

차분한 도심 속에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 JR블로섬신주쿠호텔은 관내에 큐슈를 대표하는 수많은 작품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큐슈 장인들의 한땀 한땀 정성이 들어가 있는 작품들은 눈에 띄지도 않게 공간에 스며들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큐슈 내 다양한 현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은 경건함을 느끼게 하며 JR블로섬신주쿠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품격을 높입니다.

도쿄의 물랑루즈. 그 화려함의 중심 "신주쿠"

일본 도쿄도는 국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 입니다. 그 중 신주쿠 지역은 다양한 분위기의 컨텐츠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신오쿠보, 가부키초를 시작으로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가 있는 반면 도쿄도청, 학원 고쿤 마을이 있는 지역은 고층빌등으로 둘러쌓인 교육과 상업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도시관광지입니다. 대표적인 랜드마크로는 일본에서 가증 유명한 번화가 중 하나인 '가부키초', 일본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사무라이 뮤지엄', 도시 속 평화로운 공간 '신주쿠 교엔(정원)'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신주쿠'는 다양한 장소를 바탕으로 영화 및 드라마 배경소재로 자주 등장하게 됩니다. 다양한 볼거리로 둘러쌓인 신주쿠 중심에서의 하룻밤은 어떠실까요?

객실타입 및 소개

발끝부터 시작하는 여유있는 공간, 부드러운 디자인 객실

탁 트인 개방감은 객실을 들어온 순간부터 펼쳐집니다. 넓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과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둘러쌓은 객실에서 도쿄 도시의 화려한 밤을 느낄수 있습니다. JR블로섬신주쿠호텔 내 전 트윈 객실은 샤워공간이 있는 욕조로 단순 비즈니스 호텔을 지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도시 속 호텔이지만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객실은 7가지 타입이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부응 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시몬스 사 침대를 사용하고 있으며 WI-FI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 봄 계절에도 모든 객실에 있는 가습 공기 청정기로 쾌적하게 숙박가능합니다.


1
STANDARD SINGLE ( 스탠다드 싱글룸 )

18m², 전 59객실 , 정원 1인, 침대사이즈 : 140cm×200cm, 금연실/흡연실 선택 가능

2
STANDARD DOUBLE ( 스탠다드 더블룸 )

19m², 전 45객실, 정원 2인, 침대사이즈 : 160cm×200cm, 금연실/흡연실 선택 가능

3
STANDARD TWIN ( 스탠다드 트윈 )

25m², 전 104객실, 정원 2인 , 침대사이즈 : 120cm×200cm, 금연실/흡연실 선택 가능

4
SUPERIOR TWIN ( 슈페리어 트윈 )

30m², 전 15객실, 정원 3인, 침대사이즈 : 120cm×200cm, 금연실/흡연실 선택가능

5
DELUXE TWIN ( 디럭스 트윈 )

38m², 전 13객실, 정원 3인, 침대사이즈 : 120cm×200cm+3cm두께 페더 패드, 금연실/흡연실 선택가능

6
PREMIUM TWIN ( 프리미엄 트윈 )

38m², 전 2객실, 정원 2인, 침대사이즈 : 120cm×200cm+3cm두께 페더 패드, 금연실/흡연실 선택가능

7
UNIVERSAL TWIN ( 유니버설 트윈 )

25m², 전 1객실, 정원 2인, 침대사이즈 : 110cm×200cm, 금연실/흡연실 선택가능

식사 소개

모던한 분위기 속 경쾌하고 개방적은 공간 「아카사카 우마야 신주쿠」

JR블로섬신주쿠 호텔 내 「아카사카 우마야 신주쿠」에서는 조식/중식/석식에서 일본뿐만 아닌 다양한 각국의 음식을 맛 볼수 있습니다. 숙박하는 고객님들이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도쿄의 활기찬 아침부터 화려한 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마음을 풍오롭고, 즐겁게" 를 테마로 큐슈 신선한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조식은 소중히 재배한 계란을 사용한 오믈렛 요리가 일품입니다. 중식으로는 일본 요리 전통 코스인 '카이세키 요리'를 가볍게 경험할 수 있는 「3대 이치카와 엔노스케의 가쿠야메시」 플랜을 준비하고 있으며 디너의 경우, 셰프의 재량으로 품격높은 창작요리로 안내드리며 「가고시마 흑돼지 샤브샤브」나 「사가・미츠세 닭 꼬치」 영양까지 챙긴 심플한 요리로 제공해 드립니다.

* 연락처 : 03-6276-0471
* 영업시간 : [조식] 6 : 30 ~ 10 : 30 (LO 10:00)
[점심] 11 : 30 ~ 15 : 00 (LO 14:30)
[카페] 10 : 00 ~ 18 : 00 (LO 17:30)
[저녁] 17 : 00 ~ 23 : 30 (LO 23:00)



가부키계의 장인 '이치카와 3대'.
1년간의 기획 끝에 탄생한 신개념 일본 향토요리 레스토랑 "우마야"

일본 가부키계를 대표하는 이치카와 3대. 가부키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슈퍼 가부키로 일본 연극계의 한 획을 그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계속하는 이치카와 3대가 1년간 기획부터 감독까지 맡아서 탄생한 레스토랑 '우마야' 큐슈에 11개 지점, 동경에 12개 지점이 있으며 상하이에도 그 점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간이 느낄 수 있는 5가지 맛을 신(辛) / 산(酸)/ 감(甘) / 고(苦) / 존(鹹)으로 표현하는데, 우마야에서는 바로 이 맛에 중점을 두고 요리로 표현해드리고 있습니다. 큐슈의 향토요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레스토랑답게 직접 큐슈에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공수해 요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식사처의 예]
[조식의 예]

※ 상기 호텔에 대한 모든 이미지는 참고를 위한 이미지로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 안내

  • 공항에서 오실 경우

    나리타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로 85~120분
    하네다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로 35~60분
    * 공항 리무진 버스는 별도의 예약이 필요합니다.

  • JR신주쿠 역/ 지하철 신주쿠역에서 오실 경우

    마루노우치선 신주쿠역 서쪽 개찰구에서 나와 "JR선/오다큐선/케이오선"의 화살표를 따라 이동합니다.
    JR 신주쿠역 서쪽 출구 개찰구 앞을 통과합니다.
    JR 신주쿠역 서쪽 출구 개찰구 앞에서 "오다큐 백화점"입구로 이어지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지상에서 나오면 왼쪽 방향의 백화점을 따라 가시면 "니시 1쵸메"교차로가 보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너 직진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모퉁이를 우회전하면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50m 정도 길을 따라가면 호텔이 보입니다.

위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