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

ZEN()

CUISINE / ART / RELAXATION

LET'S RELEX STAY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유후인 젠. 모던창작 카이세키 요리의 향연
료칸 브랜드 "젠"이 말하는 요리료칸의 자부심

"눈으로 즐기는 요리".
유후인 젠 료칸의 요리를 다시 한번 맛보기 위해 매년 재방문하는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식사에 대한 퀄리티는 단연 독보적입니다. '다이닝 키친 젠 본관'을 통해 창작 코스 요리를 선보인 이 곳의 쉐프는 벳부 출신으로 일본의 미식 프로라고 할 수 있는 '요리의 철인'에도 수차례 섭외 요청이 있었던 만큼 쟁쟁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통 카이세키 요리를 모더니즘에 맞추어서 변화를 준 "젠 스타일 코스요리"는 요리의 색감과 플레이팅의 하모니가 마치 예술 작품과도 같아 단숨에 눈과 혀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오이타현의 신선함과 쉐프의 섬세한 요리, 식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 예술적 모티브로 표현한 창작 코스 요리. 오직 젠에서만 맛 볼 수 있습니다.

유후인 젠. 예술적 조예가 깊은 당신께 권하는 예술적 료칸
"요시이 요시코"의 모던 작품을 내 눈앞, 그리고 객실에서 감상

일본을 대표하는 모던아트 예술가로서 창작활동을 이어간 여성 아티스트 "요시이 요시코" 작가.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그녀의 창작활동을 인정받아 일본의 모던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결과 도쿄 우에노 미술관을 비롯해 롯폰기 힐즈 등에서도 그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유후인 젠 료칸에서는 그녀 가족들의 경영으로 당대의 요시이 요시코 작품으로 료칸 전체를 갤러리화 시켜 현관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객실에 머무는 순간까지 수 십점의 작품을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숙박객 전원에게 특혜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서양화가 요시이 요시코의 작품.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천의 향기. 천연 온천수의 진한 여운 "카케나가시"
24시간 흘려보내는 온천수. 가장 순수해지는 시간.

"온천"이 주는 본연의 기능 그것은 휴식과 힐링.
온천 료칸으로서의 본질을 살리기 위해 유후인 젠 그룹의 온천수는 지하 800미터에서 24시간 끌어올린 원천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원칙이자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물 한방울 섞지 않은 순도 100%의 진한 원천수의 알싸한 온천향의 여운. 그 여운을 24시간 넘치는 온천수를 프라이빗 객실의 노천탕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끊임없이 흘려보내는 원천수인 "카케나가시" 방식을 통해 머무는 24시간 동안, 가장 깨끗해지는 나 자신을 느껴보세요.

전 객실 별채. 그리고 프라이빗 노천탕에서의 여유 & 힐링
둘 만의 제한적 시간에 충실해지는 성인들을 위한 공간

유후인 젠 그룹의 본관 및 별관은, 각기 다른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두 곳 모두 같은 지향점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인들의 위한 프라이빗 공간인 "별채"로서의 기능적 의미일 것입니다.
어린이는 투숙할 수 없고 어른이 되어서야 가능한 성인들만의 여행에 충실하겠다는 오너의 마인드가 돋보입니다. "노 키즈 존"의 의미보다는 일상생활에 지친 성인들이 어떠한 방해도 없이 오롯이 둘 만의 공간에서 충분한 휴식이 되는 공간. 그것이 주는 특별함은 연인들의 사랑을 보다 더 애틋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료칸 브랜드 젠, 프리미엄 가치의 기준

01
Premium Value

유후인 최초, 전통 료칸을 재해석한
프리미엄 갤러리 료칸의 시작

02
Premium Value

고품격 다이닝 키친에서 즐기는
창작 코스 요리

03
Premium Value

원천 흘려보내기 방식의
50도 전후의 100% 순수한 온천수만을 사용

04
Premium Value

아틀리에형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요시이 요시코 화백의 예술 작품

05
Premium Value

완벽한 프라이버시 보장
성인만을 위한 프라이빗 별채 료칸

일본 포스트 모더니즘의 대가 "요시이 요시코"의 마스터피스

작가 요시이 요시코(吉井 悦志子)

요시코 작가는 20세기 포스트 모더니즘을 대표하는 일본의 예술가입니다.
대중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상적인 작품을 주로 그렸으며 여성을 주제로 한 개성 있는 작품들은 그녀의 대표작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젠 시설의 관내에도 다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1981년부터 지금까지 그녀가 제작한 작품은 세계 유명 콩쿠르에서 다수 수상을 받았습니다. 대표 수상 내역으로 2015년 08월 동경 록폰기에서 열린 제 16회 일/프랑스 현대 미술 세계 박람회에 선정된 "꿈꾸는 소녀"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영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그녀의 독특한 화풍을 료칸 젠 시설에서 시간을 보내시면서 느긋하게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표 작품 소개

'젠' 료칸 시설의 특징

Gallery & Lounge

자유롭게 즐기는 휴식공간
갤러리 & 라운지

앤틱하고 기품이 넘치는 공간으로 원목과 가죽 재질의 소파, 그리고 실내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밝은 간접 조명이 독서욕을 불러일으키는 이 공간은 일반적인 료칸의 로비라기보다는 잘 정돈된 화가의 개인 작업실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갤러리 라운지에서 요시이 요시코 화백의 유화와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공시설 : 전체

Dining Space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전용 식사 공간
다이닝 스페이스

프리미엄 료칸이 그러하듯 젠 시설 역시 식사처에 각별히 신경을 썼습니다. 외부로부터 방해 받지 않도록 완벽한 공간 분리를 이루어 냈으며, 넓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식사는 진행하시는 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서양식 원목 탁자에서 진행됩니다.

제공시설 : 전체

Hot Spring

24시간 마르지 않는 100% 천연원천수
전 객실 프라이빗 온천탕 보유

다양한 온천수를 보유하고 있는 유후인 지역 내에서도 특히나 온천수질이 좋고 양이 풍부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천수에 차가운 물을 섞어 쓰는 다른 온천 시설에 비해 젠 료칸 시설은 100% 천연 온천으로 객실마다 원천 흘려보내기 방식(겐센 카케나가시 방식)으로 24시간 내내 깨끗한 온천 수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시설 : 전체

Course Food

벳부 최고의 쉐프 명성 그대로
창작 코스 요리

카이세키 요리를 재해석한 젠 코스 요리는 음식의 색감과 플레이팅이 어우러져 예술 작품과도 같은 젠 료칸의 식사는 단숨에 여러분의 눈과 혀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최고의 신선함과 섬세한 디테일, 식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 예술적 모티브로 표현한 창작 코스 요리. 오직 젠에서만 맛 볼 수 있습니다.

제공 시설 : 전체

View

유후인 전체가 다 보이는
언덕 조망권

하나레노야도 별관 젠 료칸은 분지 형태로 이루어진 유후인 마을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망 좋은 별관 젠 료칸의 로비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제공 시설 : 하나레노야도 별관 다이닝 젠

Private Space

둘만의 전용 객실
완벽한 프라이빗 공간

완벽한 프라이빗을 지키기 위해 2인 한정 객실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객실의 크기는 결코 좁지 않으며 여유 있는 침실 공간과 온천 시설, 객실 내 여유 공간으로 커플, 연인들의 힐링 여행 장소로 최적입니다.

제공 시설 : 전체

유후인 '젠' 어디에 있을까?

유후인 온천

料理宿 ZEN

와 다이닝 키친 본관 젠

단 10개의 객실에서 즐기는
고품격 식사와 완벽한 프라이빗 공간

예약하기

유후인 온천

由布院 ぜん

하나레노야도 별관 젠

2019년 05월 그랜드 오픈!
벳부 출신 쉐프가 선보이는 특별 창작
코스 요리

예약하기

유후인 갤러리 료칸 '젠' 시설 소개

단 10개의 객실
완벽한 프라이빗 공간

와 다이닝 키친 본관 젠

자세히 보기

2019년 05월 그랜드 오픈
색다른 미식의 향연

하나레노야도 별관 젠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