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레시노 온천을 대표하는 료칸

우레시노 료칸 그룹

GROUP URESHINOYADO

오랜 세월 우레시노 온천의 상징이 된 고품격 료칸 와라쿠엔과 와타야벳소 옛 일본의 전통과 미인 온천에서의 힐링, 최고급 카이세키 식사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최고의 만족감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LET'S RELAX STAY!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큐슈 우레시노 온천을 대표하는

고품격 별채 료칸 그룹

큐슈, 미인이 되는 온천마을로 떠나보실래요?
"우레시노 온천"

큐슈 후쿠오카에서 1시간 20분, 미인 온천 우레시노

후쿠오카공항에서 약 1시간 20분 소요되는 정말 가까운 온천마을. 우레시노. 수질 좋은 온천 마을을 소개시켜 달라고 하면 주저없이 알려 줄 수 있는 곳이 바로 우레시노인데, 일본에서도 뛰어나 수질로 인해 미인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온천수가 매우 미끌미끌하고 찰져, 온천 후에도 그 미끌거림이 피부에 남아 있을 정도입니다. 한국에서도 수없이 방송에 의해 알려져 있어, 큐슈에서 해외 고객의 유입이 유후인 다음으로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차’로 유명한 마을인만큼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카페들도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카페를 우연히 만나는 매력도 있는 곳이지요. 온천, 먹거리, 그리고 전망까지 자연의 치유를 받고 싶은 분이라면 꼭 한 번 가봐야할 곳으로 사가 현을 대표하는 온천마을 우레시노입니다.

그 근본이 되는 서비스와 품격
유모토칸 그룹 브랜드의 가치를 논하다.

우레시노의 상징, 우레시노야도

우레시노 온천의 긴 세월을 함께 한 와라쿠엔과 와타야벳소 료칸이 우레시노 온천을 알리고자 지역을 상징하는 료칸 그룹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실질적인 합병이라기보다는 와라쿠엔 그룹과 와타야 그룹, 이 두 그룹이 합심하여 우레시노 온천을 더욱 알리기 위해 상징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느낌이 강하며 온천마을 내에 유일하게 녹차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는 와라쿠엔과 우레시노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리조트형 료칸 와타야벳소. 일반적인 다다미 화실부터, 개별 노천탕이 딸린 별채 객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 젊은 층의 숙박객들이 선호하며, 프라이빗함을 중시하신다면 각각의 별채 객실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객실 외에도 에스테, 담화실, 정원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료칸에서 충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야도 그룹을 통해 우레시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기억될 것이며, 우레시노 온천을 관광하고 숙박시설을 찾는 분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과 방향성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삼나무 숲에서 즐기는 녹차 온천수의 전통 고급 료칸
"와라쿠엔 본관 "스이게츠 별채"

녹차향 가득한 일본식 정원, 그리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노천탕

와라쿠엔 료칸은 크게 호텔식 료칸의 와라쿠엔 본관과 별채은 스이게츠 료칸으로 나뉘어지는데 좀 더 고급스럽고 상상하는 료칸의 분위기를 원한다면 스이게츠 별관을 추천해 드립니다. 와라쿠엔 본관은 호텔식 료칸으로 캐주얼하며 부담없이 우레시노의 미인 온천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우레시노를 걸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마을 가운데에 위치해 있어 석식 후에도 유카타를 입은 채 도보를 활보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스이게츠 별채 료칸의 컨셉은 완벽히 분리된 최상위 고객을 위한 서비스인데, 총 5개의 객실로 이우러져 있으며 전용 라운지, 전용 뒷뜰 정원, 그리고 전용 노천탕이 있어 옆에 있는 와라쿠엔 호텔실 료칸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레시노 온천에서 고급스럽고 별채를 원하는 고객은 스이게츠 별채를 이용하면 보다 호젓하고 한적한 료칸의 운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던 리조트형 료칸. 그 현대적 정의에 대한 고찰
"와타야벳소" "스이메이소 별채"

하루로는 부족한 리조트형 모던 료칸에서의 즐길거리

우레시노 온천에서 가장 큰 호텔식 료칸을 보유하고 있는 와타야벳소 료칸, 그 옆에 와타야벳소의 별채인 ‘스이메이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본관은 가장 리즈너블한 가격대인 타워관과 카쵸엔 / 미야비관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 다양한 선택의 폭이 존재합니다. 와타야벳소의 본관에 위치한 노천탕은 일본의 전통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스이메이소는 고급 별채 료칸의 명성에 걸맞게 일본의 일왕 부부 내외를 시작으로 일본의 많은 유명인사가 방문하면서 유명해졌고 한국에서는 영화 ‘가문의 영광’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많은 분이 찾고 있습니다. 스이메이소는 와타야벳소에서 체크인을 하고 다리를 건너면 강가 바로 옆에 있어 강 길을 따라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객실은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산새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스이메이소 숙박자만 이용 가능한 현대식 모던 아트의 진수를 보여주는 특별온천탕인 ‘신쇼(心晶)’는 스이메이소의 전통적인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레시노를 대표하는 그룹의 4개의 료칸 시설

어디에 있을까?

와라쿠엔&와타야벳소

각 료칸의 프리미엄 서비스

와라쿠엔만의
호스피탈리티.

아무것도 하지 않을 권리. 비일상으로의 초대

온천 후 즐기는
산책&휴식 공간

온천 후, 여유롭게 산책 또는 휴식할 수 있는 공간 확보

버스터미널에서의
무료 픽업 서비스

무료 송영 서비스로 더욱 편리한 이동
* 제공 시설 : 공통

스타일에 따라 즐기는
각각의 시그니처 요리

온천 후, 여유롭게 산책 또는 휴식할 수 있는 공간 확보

완벽한 프라이빗 서비스
별채 전용 노천 온천

오직 별채 숙박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전용 노천탕과 정원
* 제공 시설 : 스이게츠 별채

무료 족욕 시설

숙박객도 방문객도 이용 가능한 무료 족욕 시설

온천 후 즐기는
산책&휴식 공간

온천 후, 여유롭게 산책 또는 휴식할 수 있는 공간 확보

버스터미널에서의
무료 픽업 서비스

무료 송영 서비스로 더욱 편리한 이동
* 제공 시설 : 공통

예술작가와의 콜라보
다양한 작품전시회

로비의 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예술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작품 전시회 개최

모더니즘 디자인의 진수
별채 전용 온선시설 '신쇼'

스이메이소 별채 숙박객을 위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전용 온천탕 '신쇼'
* 제공 시설 : 스이메이소 별채

우레시노야도 그룹

주요 시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