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쿠로카와 온천

LET'S RELEX STAY 호텔온센닷컴의 브랜드를 믿으세요

Introduce

여성이 선호하는 아기자기하고 고즈넉한 노천온천의 진수 ‘쿠로카와 온천’

큐슈 후쿠오카 공항에서 버스로 약 2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한적하고 조용한 온천마을인‘쿠로카와 온천’. 첩첩 산중에 노천 온천이 자리하고 있어서 마치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이 드는 쿠로카와 온천입니다.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온천마을로 강가 주변으로 아담한 료칸들이 자리 잡고 있으며, 유후인 온천마을에서 근접한 거리에 있기 때문에(버스로 약 50분 소요) 보통 유후인 1박, 쿠로카와에서 1박 등의 숙박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산속에 있어 부지 확보가 어려웠던 쿠로카와 온천마을은 노천온천이 없는 료칸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마을 전체가 료칸 숙박객들을 위해 료칸의 온천을 개방했던 것이 지금 쿠로카와의 명물인 ‘입욕 마패(入湯手形)’입니다. 입욕 마패는 마패 모양의 온천 자유이용권으로, 쿠로카와에 있는 28개의 료칸 중 세 군데의 노천온천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쿠로카와는 다양한 료칸의 온천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자연 속 온천욕과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제격인 온천마을입니다.

Feature & Photo Point

쿠로카와 온천 메구리(온천 마패)

쿠로카와 온천을 방문한다면, 쿠로카와 온천마을 조합(카제노야)에서 만든 온천 마패를 구입해서 료칸을 순례하는 건 어떨까요? '온천 자유 이용권'이라고 불리는 이 온천 마패가 있으면 쿠로카와 온천을 돌아다니면서 온천 순례를 할 수 있습니다. 총 3장의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입욕을 한 곳에서 그 스티커를 떼고 도장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쿠로카와 온천 조합에 가입된 료칸 3곳의 대노천탕을 약 1,300엔의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로카와 상점가

산 속에 위치한 아기자기하고 신비로운 마을 쿠로카와 온천에는 골목을 따라 걸어가다 보면 마주하는 여러 상점가들이 있습니다. 옛 시대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레스토랑과 인스타 감성을 물씬 풍기는 카페, 여심을 마구마구 자극할 디저트 가게까지! 쿠마모토의 산기슭 마을에서 나고 자란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과 간식거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다 하나무라 소개

Ryokan

정원이 예쁜 고즈넉한 분위기의
쿠로카와 전통 료칸

일본 료칸의 정취가 듬뿍 묻어나는 오다 하나무라 료칸. 오다 하나무라는 후쿠오카에서 버스로 약 3시간이면 도착하는 쿠로카와 온천마을에서 약 5분 정도 떨어진 오다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간 것 같은 대자연의 깨끗한 공기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계절의 표정을 느낄 수 있는 느긋한 휴식의 공간 '오다 하나무라'에는 쿠마모토의 아름다운 풍경과 따뜻한 온천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 좋고 공기 좋은 쿠로카와 온천 마을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오다 하나무라 료칸은 특히 프런트 건물에서 나오면 펼쳐지는 관내 정원이 예쁘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료칸을 예약하면 송영(픽업) 서비스가 필요한지, 식사 알레르기는 따로 있는지 등 세심한 료칸 스태프의 배려가 느껴지는 료칸의 정석, 오다 하나무라입니다.

About

오다 하나무라를 선택하는 4가지 이유

Rooms

객실타입 및 소개

전 객실 온천이 딸린 별채 타입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객실은 화실 10객실과 화양실 6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은 모두 내탕 혹은 내탕+노천탕의 온천이 딸린 타입으로, 객실 내에서 100% 카케나가시 방식의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ㆍ 체크인 : 15:30 체크아웃 : 10:30

내탕 딸린 화실

객실 내 내탕이 딸린 다다미 타입의 화실 객실입니다.

내탕+노천탕 딸린 화실

객실 내 내탕과 노천탕이 딸려 있는 다다미가 깔린 화실 객실입니다.

내탕+노천탕 딸린 화양실

객실 내 내탕과 노천탕이 딸려 있는 화양실 타입으로, 다다미 공간과 트윈 베드가 있는 객실입니다.

※ 상기 시설에 대한 모든 이미지는 참고를 위한 이미지로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Onsen

온천 소개

쿠로카와 오다 온천의 부드러운 건강 온천수로 즐기는 대노천탕과 동굴 온천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온천은 크게 대노천탕, 동굴온천, 그리고 객실 내 온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온천수는 부드러운 수질을 자랑하는 [건강 온천수]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바로 오다 하나무라 료칸이 위치한 오다 온천지역의 특징이 온천수에 '메타규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메타규산'은 천연 보습성분으로 불리기 때문에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온천을 하고 나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욕장(대노천탕)

입욕 시간 : 아침 6시 ~ 밤 10시 (저녁 7시부터 남,여탕 교체)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대노천탕은 남,여탕이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욕장(동굴 온천)

입욕 시간 : 아침 6시 ~ 밤 10시 (저녁 7시부터 남,여탕 교체)

오다 하나무라 료칸은 대욕장 내 내탕은 없지만 이 동굴 온천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대노천탕 안쪽에 자리하고 있는 동굴 온천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말 동굴 속에서 온천을 즐기는 것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온천입니다.

객실 내 내탕 & 노천탕

객실 내 내탕

객실 내 노천탕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온천은 모두 100% 천연온천으로, 원천을 그대로 흘려보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쿠로카와 오다 온천의 온천욕을 만끽해 보세요!

Menu plan

식사소개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카이세키 요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를 느낄 수 있는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소, 구마모토 지역의 각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서 맛있고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오다 하나무라 료칸은 식사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을 위해 가능한 한 최고의 대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약 시 사전에 미리 알레르기가 있는 지 등을 물어보고 체크하는 등 정성이 넘치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석식(夕食)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석식은 기본 객실식사로 제공되며, 인원이 많을 경우 별도 식사처에서 제공됩니다. 제일 스탠타드 석식은 샤브샤브 플랜이며, 스키야키 플랜과 스테이크 플랜으로의 변경은 객실과 함께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공사진

오다 하나무라 석식 예

조식(朝食)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조식은 따뜻한 아침밥 한 상으로 제공됩니다.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절임류 반찬과 계란요리, 생선구이, 따뜻한 두부요리 등 푸짐하고 정갈한 오다 하나무라 료칸의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 상기 내용에 대한 모든 이미지는 참고를 위한 이미지로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 안내

* 쿠로카와 버스 터미널에서 송영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송영은 사전 예약 또는 역 도착 후, 료칸측으로 전화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0967-44-0088

(1) 후쿠오카 공항 이용 시

- 공항 (버스 이용) → 쿠로카와 온천 터미널 → 버스 터미널에서 송영 약 5분

(2) 렌터카 이용 시

- 쿠로카와 오다 하나무라 료칸 맵코드 : 0967-44-0088 / 〒869-2402 熊本県阿蘇郡南小国町大字満願寺小田5850
(네비게이션에 대표 번호로 검색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큐슈 쿠로카와 온천마을
'오다 하나무라'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