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세나가지마 섬의 하늘과 바다를 품은 리조트

세나가지마 호텔

세나가지마 호텔 (오키나와 세나가지마 섬의 하늘과 바다를 품은 리조트)

세나가지마는 해저 도로로 본섬과 연결되어 있으며 나하 공항에서 차로 15분거리에 위치해있어 왕래가 손쉬어 지면서 휴일이 되면 많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광객이 찾아오는 인기 관광 지역입니다. 신의 섬, 역사의 섬, 그리고 사랑의 섬으로 불리는 세나가지마의 하늘과 바다를 머금은 아일랜드 리조트 류큐온천 세나가지마 호텔은 공항에서 이 착륙하는 항공기의 웅장한 모습을 눈앞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일본 유일의 풍경을 자랑하는 장소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류큐 온천 세나가지마 호텔의 자랑은 지하 1000미터에서 뿜어져나오는 천연 원천수입니다. 지하에서 뽑아올린 원천수는 노천 시설 또는 객실에서 들길 수 있으며 노천 욕장에서 바다 전망을 만끽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자랑은 류큐 노천 세나가지마에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정경입니다. 노천 온천 시설에서도,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과 오키나와 세나가지마의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통유리 형태의 객실로 테라스 또는 노천탕 형식의 객실도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품은 류큐 온천 세나가지마 호텔에서 진정한 여유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1
안지의객실

류큐의 분위기로 장식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객실에서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 객실에서는 동중국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공항 전망 객실에서는 밤하늘처럼 빛나는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노천탕 딸린 화양실

류큐의 다다미 장식과 양실 풍의 분위기가 조화로운 서양 절충의 객실입니다. 바다 전망 객실에시는 동중국해와 게라마제도의 일몰을, 공항 전망에서는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스탠다드 객실

공항 전망 객실은 본섬과 세나가지마 사이의 바다를 끼고 있어 푸른 하늘에는 나하 공항을 이착륙 하는 비행기 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빛나는 도시 의 야경을 배경으로 비행기가 만들어내는 빛의 악센트 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콤팩트 더블 룸 (공항 전망)
● 유니버셜 룸 (공항 전망)
● 스탠다드 트윈룸 (공항 전망)

식사 소개

1
조식

- 07:00 ~10:00 (라스트 오더 09:30)
다양한 샐러드 코너와 오키나와 요리, 아침 식사는 약 60 종 의 다양한 종류의 뷔페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2
석식

- 17:3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오키나와의 소재를 고집한 코스 요리중심으로 쉐프 추천 한정 플레이크 메뉴의 소키, 테비치, 챰푸루 등의 오키나와 익숙한 향토 요리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명주, 아와모리와 와인을 즐기며 오키나와의 온 기분의 만끽하세요.

온천 소개

1
노천 온천

세나가지마 지하 1,000m 에서 솟아 나오는 천연 온천은 분당 500ℓ의 풍부한 유량으로 성분은 몸을 속부터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 천연 온천을 아낌없이 사용한 노천탕에서 서쪽 해안에 펼쳐지는 장엄한 게라마 제도에 떨어지는 석양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2
관내 온천

관내는 금룡 온천, 은룡 온천으로 나누어져 있어 각각 다른 노천 영역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탕
내탕
입탕
바위탕

시설 소개

1
옥외 풀

눈 앞에 펼쳐지는 서해안과 게라마 제도의 웅대한 로케이션, 바다와 하나가 되는 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안내
4월 29일 ~ 10월 10일 (예정) 10:00 ~ 18:00

2
희의실
3
로비 & 샵

찾아가는 방법 안내

  • 나하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 이용 시 약 20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