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풍경과 소리, 천혜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

햐쿠나가란

햐쿠나가란(자연의 풍경과 소리, 천혜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

류큐 창세 신화로 알려진 역사에 깊게 관련되어있는 땅에 오키나와 햐쿠나가란이 있습니다. 자연과 조화롭게 새로워진 오키나와 햐쿠나가란은 붉은 기와 류큐 석회암, 챠기 등 오키나와의 재료를 듬뿍 사용한 일본식 류큐왕국 시대의 건축 양식으로 구조로, 리조트 호텔 이라기보다는 고급 료칸과 같은 정서가 감도는 호텔입니다. 숨막히는 오키나와 햐쿠나가란의 시야에서 바라다 보이는 일출, 일몰을 감상 할 수 있고, 맑은 날에는 동쪽으로 보이는 류큐 최대의 성지, 쿠 다카 섬 서쪽의 항구의 대지 오오지마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내를 일주할 수있는 회랑을 시작으로 거대한 나무가 무성한 정원과 높이 7 미터가 넘는 석불이 있는 동굴, 미술관, 도서관 등 이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상층 자리잡은 전세탕은 숙박하는 고객님의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관내에는 결혼식, 피로연, 각종 이벤트 등에 대응할 수 있는 리셉션 홀도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마음에 남는 최고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1
탄스이노마 (1층 특별실)

- 객실 : 120 ㎡
- 정원 : 70 ㎡
특별실 탄스이노마 객실은 마치 정원과 일체 된 것 같은 개방적인 객실. 넓은 양실 공간뿐 아니라 다다미 공간도 있습니다. 정원에는 큰 바위 와 녹색 사이로 푸른 바다가 빛나고, 기분 좋은 파도소리가 객실에 울려 퍼집니다.

2
하쿠인노마 (4층 특별실)

- 객실 : 115 ㎡
- 전용 테라스 : 92 ㎡
하쿠인노마 객실은 평온한 일본식 다다미 화실로. 앞뒤로 큰 창문을 통해 바다와 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발코니 밖으로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4 층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압권입니다. 일광욕뿐만 아니라 달 구경도 가능합니다.

3
센가이노마 (1층 특별실)

- 객실 : 94 ㎡
- 전용 테라스 : 49 ㎡
기암 덮인 테라스는 마치 동굴처럼 시원하고 기분 좋은 공기가 흐르고, 천천히 마음을 채워줍니다. 기암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코앞처럼 가깝게 느껴지며 객실 내부까지 파도의 소리가 들리는 자연과 함께 즐기는 객실입니다.

4
이그젝티브 스위트

바다가 바라보이는 테라스 혹은 발코니 딸린 객실입니다.

식사 소개

바다를 따라 수평으로 뻗어진 다이닝 공간에서 크게 잘린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바다의 밭」불려지는 풍요의 바다가 펼쳐집니다. 대자연 에 둘러싸인 지역만의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류큐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1
석식
2
조식

남쪽의 바다에서 준비된 신선한 해산 재료와 엄선된 채소로 오키나와 햐쿠나가란만의 조식이 제공됩니다.

시설 소개

바다를 따라 수평으로 뻗어진 다이닝 공간에서 크게 잘린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바다의 밭」불려지는 풍요의 바다가 펼쳐집니다. 대자연 에 둘러싸인 지역만의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류큐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1
라이브러리

도서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2
전시관

류큐왕국 활동했던 인물의 그림 등이 전시되어있습니다.

3
동굴

지하 입구를 지나면 등장하는 동굴 불상이 특징입니다.

찾아가는 방법 안내

  • 나하 공항에서 료칸까지 택시로 약 35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