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류큐 문화를 간직한 이시가키섬과의 완벽한 조화

호시노야 오키나와

호시노야 오키나와(자연류큐 문화를 간직한 섬 이시가키지마와의 완벽한 조화)

오키나와 지방 교통의 중심 야에야마제도 이시가키 섬에서 페리로 약 10분. 산호 섬 타케토미지마에 들어서면, 시간이 멈춘 듯한 전통적인 거리가 펼쳐집니다. 강수량이 적고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는 지역으로, 푸른 하늘과 코발트 블루의 바다, 하얀 모래 해변이 아름다운 타케토리지마에서도 자연과 문화를 융합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시노야 료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붉은 류큐 기와와,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시사 등. 류큐만의 고유한 건축 방식으로 지어진 호시노야 타케토미지마의 객실은 전 객실 정원이 딸린 단독 주택 형식으로, 객실에 마련된 소파에 앉아 있노라면, 나무의 속삭임과 새들이 지저귐이 들려옵니다. 방을 통하는 기분 좋은 바닷 바람과 류큐 전통 문화. 주변의 자연과 화려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프라이빗 객실과 야에야마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맛보며 특별한 휴식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떠신지요.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류큐의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객실로 오키나와 류큐의 고유한 건축 방식으로 지어진 객실입니다. 전 객실 정원이 딸린 단독 주택 형식으로, 푸른 하늘과 붉은 류큐 기와는 주변의 자연과 화려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오직 오키나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전통 객실입니다. 객실 타입은 총 4타입으로,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어느 객실에서도 바다를 건너 찾아온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욕조에 앉아 정원 앞의 산들거리는 나무와 남쪽의 섬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함께 호화로운 휴식을 즐겨 보세요.


1
ZUKI

최대 정원 3인 / 약 59~65m²

2
GAJONI

최대 정원 2인 / 약 59m²

3
TONACHI

최대 정원 2인 / 약 59m²

4
KYANAGI

최대 정원 2인 / 약 53m²

식사 소개

풍부한 식재료와 실력있는 주방장의 만남으로 새롭게 탄생한 프렌치 요리. 타케토미지마는 산호초로 둘러싸인 산호 섬으로 풍부한 수산물과 섬에서 자라는 야채들로 식재료의 보물창고라 불리어집니다. 신선한 식재 요리 본연의 맛을 최대로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조리법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고급 재료를 이용한 프렌치 요리가 재탄생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리의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오키나와의 도예가 오오미네 짓세이(大嶺實清)씨와 함께해 섬세한 프렌치를 돋보이게 오키나와다움을 입은 특별한 그릇도 즐겨보세요.

시설 소개

1
수영장

개방감이 넘치는 수영장. 마을 중심에 위치한 수심 46M의 온천 풀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에 들어서 시야 가득 펼쳐지는 푸른 하늘. 매시간 표정을 바꾸는 하늘에 안겨 호화스러운 휴식을 즐실 수 있습니다.

2
라운지
3
스파
4
전망대

찾아가는 방법 안내

  • 타케토미지마 훼리 항에서 송영차량 운행 (약 10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