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오키나와 최초 고품격 모던 료칸
오키나와의 푸른 망망대해(茫茫大海)를 즐기다

오키나와 우미노료테이 나카마소

나카마소에서 즐기는 코발트 블루 오키나와의 절경

일상을 벗어난 자연에서의 특별한 휴식

오키나와에서 남부는 '햐쿠나가란', 중북부는 '나카마소'로 불리울만큼 료칸으로 손꼽히는 나카마소 는 그 명성에 걸맞게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절경을 자랑합니다.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나카마소는 전 객실 오션뷰로 개별 반노천탕이 딸려 있어 바다를 감상하며 온천 이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엄선된 오키나와와 홋카이도의 제철 식재료를 융합해 만들어낸 본격적인 일본(和)의 카이세키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풍부한 오키나와의 자연이 숨쉬는 온나손(恩納村)에 위치해 여유로운 관광과 휴식이 가능합니다. 선보이는 고급 모던 스타일의 우미노 료테이(海の旅亭) 오키나와 나카마소 료칸입니다.

코발트 블루 오키나와의 바다 극강의 오션뷰(OCEAN VIEW) 나카마소!

오키나와의 깨끗하고 눈부신 바다 전망의 대욕장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는 상상을 하기 어려운 오키나와에서 여유롭게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여 각각 1곳씩 대욕장이 있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대욕장 내에는 사우나 시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욕탕 외에도 객실 안에는 모두 반노천탕이 딸려 있기 때문에, 객실 안에서도 오키나와의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온천이 가능합니다.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나카마소에서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를 느껴보세요.

총 25객실. 전 타입 반노천탕이 딸린 오션뷰 객실

객실 타입은 총 3가지로, 침대 객실인 오리지널룸과 화실 공간과 양실이 결합된 모던룸 그리고 화양실 타입에 각 구조가 분리되어 있어 넓게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을 포함한 객실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오키나와의 눈부신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반노천탕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온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모리노료테이 비에이료칸 오키나와에 상륙하다

일본 전국 각지의 식재를 이용한 재철 요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다는 일념으로 시작해, 현재도 숙박과 식사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홋카이도 모리노 료테이 비에이(森の旅亭びえい) 료칸이 오키나와에도 탄생했습니다. 우미노 료테이 오키나와 나카마소 료칸(海の旅亭おきなわ 名嘉真荘)은 모리노 료테이 비에이와 같은 계열 료칸으로, 오키나와와 홋카이도의 식재료를 접목한 일본풍 카이세키 요리 등 계절의 제철 식재료를 가득 담은 고집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조/석식은 모두 전용 다이닝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오키나와의 오션뷰를 만끽. 푸른 바다와 함께하는 객실 내 온천

오키나와 나카마소 료칸은 총 25객실이며, 침대 객실인 오리지널룸, 화실 공간과 양실이 결합된 모던룸, 화양실 타입에 각 구조가 분리되어 있어 넓게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3가지 객실타입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반노천탕이 딸려 있어 온천을 즐길 수 있고, 각 객실에서는 오키나와의 눈부신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
스위트룸(화양실)

-객실 : 95㎡
-정원 : 4명
스위트룸 객실은 나카마소 료칸에 단 하나뿐인 특별 공간입니다. 모던한 거실, 화실, 침실이 각각 분리되어 있으며 넓은 집 한 채가 연상되는 넉넉한 크기의 객실입니다. 스위트룸의 테라스에서는 오키나와의 푸른 빛 바다와 기분 좋은 파도소리가 객실에 울려 퍼집니다.

2
모던룸(화양실)

-객실 : 68㎡
-정원 : 4명
다다미 화실과 양실이 결합된 모던한 화양실로, 스위트룸과 마찬가지로 4명까지 숙박 가능한 객실입니다. 3인 이상 숙박 시에는 화실에 이부자리가 준비되며, 거실 역할인 다다미 화실, 침실, 테라스, 욕실 구조이며 역시 반노천탕이 딸려 있습니다.

3
오리지널룸(양실)

-객실 : 44㎡
-정원 : 2명
베드 2개가 준비되어 있는 양실로, 객실에 원형 모양의 반노천탕이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리즈너블한 가격에 숙박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3인 이상 숙박 시, 엑스트라 소파 베드가 추가됩니다.

식사 소개

오키나와와 홋카이도의 신선한 식재료의 콜라보! 나카마소의 일본식 카이세키 요리의 극치!

나카마소 료칸이 컨셉으로 내세우는 오키나와와 홋카이도의 신선한 식재료를 융합한 일본식(和) 요리의 극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식사는 별도의 식사처에서 제공되며, 료칸의 식사처 海の坊(우미노보우)는 숙박자가 아니더라도 식사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런치 영업 시간 11시반~12시, 디너 영업 시간 18시~22시 , 3일전까지 사전예약 필수)


석식

나카마소 료칸의 석식은 오키나와와 홋카이도의 신선한 식재료를 융합한 일본식 카이세키 요리로 제공됩니다. 고야 나물을 사용한 구이를 포함한 전채 코스와 찜류, 튀김류를 비롯하여 일본 오키나와 토종 흑돼지 아구(アグー)를 사용한 고기요리, 오키나와 냉소바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제철의 맛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식

일본 전국의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전달하고 싶다는 일념으로, 홋카이도와 오키나와 산 신선한 재료로 아침을 제공합니다.

온천 소개

푸른 오키나와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극강의 오션뷰(OCEAN VIEW)

나카마소 료칸은 대욕장이 남,여 각각 1곳씩 있습니다.대욕장 내에는 사우나 시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에 반노천탕이 딸려 있지만, 별도로 바다 전망의 대욕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는 상상을 하기 어려운 오키나와에서도 여유롭게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대욕장에서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를 느껴보세요.

·영업시간 : 오전 6:00~10:00、오후 15:00~23:30 남탕, 여탕 모두 실내 온천[숙박객에 한함]

시설 소개

오키나와의 대자연에 자리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료칸

오키나와의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한 나카마소 료칸.
뒤편으로는 리얼한 녹음이 펼쳐져 있으며, 앞으로는 시원한 바다 절경이 자리한 절묘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내 또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오키나와 럭셔리 여행을 꿈꾸는 고객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프런트 및 로비

마치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료칸의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입니다.

기념품샵

료칸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마음이 담긴 작은 선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관내

마치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나카마스 료칸의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관내 시설입니다.

송영 및 기타

  • 나하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소요(별도의 송영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