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칸 진화하다 -
그 첫번째 이야기 호시노야

카이아소

카이아소

아소5악을 바라볼 수 있는 온천지로 2006년 6월에 탄생한 온천료칸 "카이아소"는 8000평의 광활한 부지에 있습니다. 넓은 부지 안에는 프론트와 식당 등 공공 안채와 12실의 별채가 있습니다. 스파, 호화스러운 공간, 안락함을 중시하는 서비스, 큐슈의 식재료의 맛을 살린 요리까지 모두 고급스러운 것만을 추구하는 료칸입니다. 또한 일상생활에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 자쿠지와 테라스의 개방적인 노천탕에서는 푸른 녹음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날씨에 따라 각각 그 때마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있는 카이아소는 컨셉과 공간 뿐 만 아니라 객실에서 사용하는 침구와 타올, 편의 시설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손님만을 위해 준비한 것들입니다.

쿠주(九重) 주변의 온천지

1700m급의 산들이 늘어서있는 쿠주(九重)산의 평야에 온천이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남쪽 평야에 위치한 하다고원(飯田高原) 부근에는 온천이 많아, 옛 부터 온천지로서 알려져 있는 스지유 온천(筋湯温泉)과 유츠보(湯坪) 강가에 있는 유츠보(湯坪) 온천 등이 유명합니다. 주위에는 풍부한 자연환경을 살린 한 채의 온천료칸도 다수 점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큐슈 굴지의 인기 드라이브웨이와 산맥 하이웨이에서는 쿠주(九重)산을 바라보며 상쾌한 드라이브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소나 말을 만져 볼 수 있는 목장도 인기 있습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호화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여유 있는 공간

8000평의 부지에 점재하는 12개의 객실은 전부 별채로 되어 있기 때문에 속세에서부터 벗어난 프라이빗 느낌을 충분히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객실은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노천탕과 내탕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창 밖에 펼쳐지는 자연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면서 느긋하게 호화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은 화실이 없는 A타입과 화실이 있는 B타입으로 구분됩니다.


1
A타입

정원 1~2명 / 객실타입 트인(63평방) / 리빙 룸+베드룸+노천탕

2
B타입

정원 2~4명/객실타입 트윈(78평방)/ 리빙 룸+베드룸+노천탕+화실

3
리빙룸

객실의 중앙에 놓여 져 있는 큰 소파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그대로 테 라스로 나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4
침실

리빙 룸과는 별도로 침실이 있습니다. 최고급 이불로 편안히 쉴 수 있습니다.

온천 소개

1
자연과 일체화 될 수 있는 24시간 카케나가시 노천탕

넓은 노천탕은 카이아소의 자랑입니다. 나무들의 녹음과 푸른 하늘이 몸과 마음에 안식을 가져다줍니다. 각 별채에는 노천탕과 실내에는 자쿠지 기능이 있는 우치부로(내탕)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순온천의 부드러운 감촉의 수질로 몸속까지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고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온천정보

-온천수질: 단순온천
-효능: 관절통, 냉한체질, 피로회복 등

2
여성을 위한 개성 넘치는 로즈바스 및 스파

5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3대 의학중 하나인 인도의 전승 의학을 기원으로 열대지방의 꽃, 과일, 향신료 등을 사용한 발리 특유의 식물 요법과 유럽의 마사지 기법이 더해져, 오늘날의 발리식 에스테의 스타일로 발전하였습니다. 옛 부터 "아름다움의 내면과 외면 양쪽 모두를 반영한다."라는 사상이 존재해, 에스테에도 그 사상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파의 스텝은 발리의 인도네시아 정부 공인 에스테 학교 ABIAN SPA AESTHETIC 아카데미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자격을 취득하였기 때문에, 본고장에서 몸에 익힌 시술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 로즈바스

현지 쿠주(九重)의 "원천수 로즈가덴"에서 산지 직송으로 배달되는 장미를 충분히 사용한 호화스러운 욕탕입니다. 눈앞에 펼쳐진 대자연과 다양한 색의 꽃잎에 싸여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트랜디셔널 traditional

발리에서 전승되어 온 전통적인 오일 마사지입니다. 강력함과 소프트한 터치의 절묘한 밸런스로 근육 뭉침이나 땡김을 풀면서 기분 좋은 향기와 느긋하게 받는 시술의 흐름에 의한 릴렉제이션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림프액을 살짝 자극하여 신체 내부를 정화시키고 노폐물의 배설을 유도하여 부어 오르거나 냉한 체질에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식사 소개

"물과 마음"을 기본으로 하여 만든 카이아소만의 일본요리.

손님에 대한 "마음"은 말로 표현 하지 않아도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지만, "물" 또한 요리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카이아소가 있는 이 지역에는 아소산(阿蘇山)의 풍부한 지하수가 있습니다. 야채에 사용하고 있는 물도 국을 만드는 물도, 이 풍부한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야채의 맛은 신선하고, 국물은 깊은 맛을 냅니다.


1
카이아소만의 큐슈의 새로운 카이세키 요리

일본의 사계절을 표현하는 카이세키 요리. 철마다 식재료와 요리법이 변화하는 섬세함과 다채로움은 일본의 자랑거리 문화입니다. 한편으로 풍부한 식재료를 가진 큐슈에 오랜 세월 동안 전해져 내려온 향토 요리도 있습니다. 카이아소에서는 큐슈의 식재료와 향토요리를 거두어들이면서도 일본 문화도 전하는 새로운 카이세키 요리를 창작해 내고 있습니다. 큐슈의 풍부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큐슈만의 카이세키 요리. 이것이 카이아소만이 가지고 있는 완성된 독자적인 요리입니다. 저녁식사는 코스 요리로, 겐카이나다(玄界灘), 아마쿠사(天草), 분고 수도의 신선한 어패류, 쿠마모토의 야채, 철마다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국, 소재를 살린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현지의 달걀과 야채를 중심으로 요리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연박을 하는 고객에게는 저녁식사, 아침식사 외 별도의 메뉴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송영 안내

  • 쿠로카와 온천에서부터 송영 차량 제공
  • 쿠마모토 공항을 이용할 경우 셔트 차량 이용 14:00 출발 -> 카이아소 15:10 도착
  • 유후인에서 이용할 경우 니시테츠 버스를 이용해 쿠로카와 온천 터미널 도착 후 송영 차량
  • 쿠마모토 공항에서 셔틀 차량 시간이 안맞아 택시 송영을 신청할 경우에는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