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야 리조트에 카이의 색을 입히다
호시노 리조트

카이 하코네

하코네에 탄생한 고품격 프리미엄 료칸 ‘호시노 리조트 카이 하코네’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인 호시노 그룹이 2011년 정식으로 런칭하여 성공한 또 다른 고급 브랜드 ‘카이(KAI)’
‘카이’는 일본 전국의 각 현의 최상위층의 리조트를 인수해 체계화된 카이 만의 독자적인 최고급 서비스를 지향하는 컨셉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현대적 감각인 일본료칸으로 사계절을 바라보며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중에서 호시노야 계열은 박식 분리(숙박과 식사를 분리)를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카이 계열은 1박 2식을 기본으로 한 료칸다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카이 하코네’ 역시 하코네 온천의 고급 료칸이였던 ‘오안’을 인수하여 호시노 그룹의 특화된 메뉴얼 서비스와 료칸의 감성이 잘 녹아들어 전통을 해치지 않으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 객실에서 유사카 산과 스쿠모 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지어졌습니다.
또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노천온천도 하코네의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방감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매년 2,000만명이 찾는 일본 온천마을 ‘하코네’

도쿄 근교에 있는 가장 유명한 온천마을인 하코네 온천. 매년 2,000만 명이 찾을 정도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도쿄 신주쿠 역에서 오다큐 로망스카로 85분이면 하코네 유모토 역에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하코네 온천마을은 험난한 산악지역으로 하코네 협곡 기슭에 숙박지들이 들어서기 시작하며 관광지로 발전하였습니다. 마을 전체를 돌아보려면 약 일주일이라는 기간이 소요될 정도로 넓으며 각 마을은 등산 열차 및 등산 버스, 로프웨이, 유람선(해적선) 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코네 온천 마을은 온천, 관광, 휴식, 미식 여행 등 모든 여행 카테고리의 집합소로 다른 온천마을과는 다른 특색을 띠고 있습니다. 온천을 즐기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는 여행이 아닌 볼 거리, 탈 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온천마을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로비 동을 나와 대나무 정원을 지나면 객실과 온천이 있는 숙박 동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 큰 창문이 있어 유사카 산과 스쿠모 강의 경관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침대는 카이 오리지널 침대인 ‘후와쿠모 슬립’이 있습니다.( 특별실 하코네 요세기노마는 이불 숙박입니다.)
총 31객실(6개의 타입)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히노키 내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객실은 대나무 정원을 감싸고 있어 모두 야외에 접하고 있습니다. 식사처, 온천으로 이동할 시, 밖으로 나와서 이동하셔야 합니다.


1
양실 트윈 Western Twin (최대 정원 : 4명 / 객실 수 : 8실 / 히노키 내탕)

약 51평의 크기인 양실에는 트윈 베드가 배치되어있습니다. 비치된 엑스트라 침대를 사용하여 포스룸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마다 인테리어가 달라 각기 다른 분위기의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2
화실 8조 + 베드룸 Junior Tatami Suite (최대 정원 : 2명 / 객실 수 : 5실 / 히노키 내탕)

베드룸에는 더블사양의 로우타입 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사이즈는 160cmX195cm입니다)
2인 혹은 1인 이용에 적합한 객실입니다.

3
화실 10조 + 베드룸 Tatami Suite (최대 정원 : 4명 / 객실 수 : 11실 / 히노키 내탕)

베드룸에는 트윈사양의 로우타입 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사이즈는 120cmX195cm입니다)
카이 하코네 객실 중 가장 스탠다드인 객실 타입입니다.

4
화실 12조 + 베드룸 Premium Tatami Suite (최대 정원 : 5명 / 객실 수 : 5실 / 히노키 내탕)

베드룸에는 트윈사양의 로우타입 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사이즈는 120cmX195cm입니다)
가족이나 그룹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객실 타입입니다.

5
하코네 요세기노마 (양실) KAI Immersion Western Style Suite (최대 정원 : 2명 / 객실 수 : 1실 / 히노키 내탕)

2014년 겨울에 탄생한 ‘하코네 요세기노마 (양실)’은 카이하코네 제일의 조망을 자랑하는 최상층의 코너에 있는 객실입니다.
느긋하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도록 창가에 소파와 요세기의 테이블을 배치했습니다. 요세기 그림도 구색을 곁들이고 있습니다.
양(洋)의 공간과 화(和)의 전통공예가 조화를 이루는 방에서 차나 술을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6
하코네 요세기노마 (특별실) KAI Immersion Classic Tatami Suite (최대 정원 : 2명 / 객실 수 : 1실 / 히노키 내탕)

전통적인 기법과 현대적인 감각을 갖춘 공예작가 츠유키 목공소의 삼대째인 츠유키 키요카츠씨, 사대째인 키요카츠씨의 협력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하코네 요세기노마 특별실에 머무는 동안 하코네에 뿌리 깊게 자리 잡은 전통공예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이 하코네 객실 중 유일하게 달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라스가 있고 차와 술을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 카이하코네 객실 중 유일하게 침대가 아닌 이불이 제공됩니다.

온천 소개(스쿠모강 온천)

마치 하나의 풍경화를 보는 것 같은 노천탕, 계절과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표정도 즐거움의 하나

온천의 수질은 보온과 보습을 기대할 수 있는 나트륨 염화물 온천수입니다.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피부가 건조하고 냉병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카이하코네의 대욕장은 벽의 한 면이 없는 반 노천탕 구조로 오래된 편백나무로 만든 욕조에 몸을 담가 눈 앞에 펼쳐진 자연을 바라보면서 마음의 안식을 취합니다.
목욕 후에는 남탕과 여탕 사이에 있는 휴식처에서 준비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 온천을 자연과 일체감을 줄 수 있도록, 반 노천탕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씻는 장소도 노천탕 옆에 있어서 겨울철 등의 추운 시기에는 객실에 있는 욕실에서 샤워한 뒤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 이용시간 : 15:00~심야 1:00 / 05:00~11:30 ( 남, 녀 온천 교대 )

● 비품・아메니티 : 바스 타올, 바디 타올, 샴푸, 린스, 바디 워시
[남성] 세안 겸 셰이빙 폼, 면도기, 스킨, 로션, 빗, 드라이기, 면봉, 토닉, 리퀴드 / [여성] 세안제, 클렌징, 스킨, 로션, 코튼, 빗, 드라이기, 면봉, 샤워캡, 머리끈

식사 소개


1
일본의 사계절을 담은 가이세키 요리

카이하코네에서는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본의 식재료에 양식의 기법을 적용하여 진화시킨 요리,
일본 각지에서 감정된 제철 식재료를 넣어 계절감이 넘치는 요리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처는 반 개인실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별실에는 칸막이 타입도 있고, 6명까지 함께 식사를 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 눈앞에 유사카 산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카운터 석도 있습니다.(자리가 한정되어있습니다)

[가이세키요리 예]
[조식 예]

찾아가는 방법 안내

  • 송영 차량 없음
  • 하코네유모토 역에서 택시 탑승 (약 7분 소요 / 약 1,100엔)
  • 하코네유모토 역에서 등산 버스 탑승 (약 8분 소요 / 편도 성인 1인 : 250엔, 아동 1인 : 130엔) 후 도보로 이동 (약 5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