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칸 진화하다 -
그 첫번째 이야기 호시노야

호시노야 카루이자와

호시노 온천 (星野温泉)

호시노온천은 다이쇼4년에 카루이자와 벳소 지역에서 솟아난 온천입니다.
호시노온천 “톰보노유”는 예전부터 미인탕으로 불려져, 키타하라 하쿠슈(北原白秋)와 요사노 아키코(与謝野晶子)등 문인에게도 사랑 받아왔습니다.
현재에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에코투어리즘을 즐기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헤이세이 21년에는 카루이자와의 일상을 컨셉으로 한 작은 거리, 발코니 테라스도 오픈 하였으며, 모던한 온천마을로서 자연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호시노야 카루이자와 (星のや 軽井沢)

“만약 일본이 고유 문화를 소중히 여기면서 근대화의 길을 걸었다면..”이라는 유니크한 상상에서 비롯된 럭셔리 모던 료칸의 대표.
아사마야마(浅間山)에 펼쳐진 광활한 숲에 둘러싸인 골짜기에 완만하게 흐르는 강가에 위치한 별채 객실은 언덕을 따라 늘어서 있어 하나의 고즈넉한 마을을 연상케 합니다. 특히 밤이 되면 고요히 흐르는 강위에 하나둘씩 켜지는 영롱한 불빛이 별의 마을을 연상케 하며, 논과 강을 모티브로 꾸민 정원과 별채들을 이어주는 돌담길 속에서 그리우면서도 신선한 풍경을 바라보실 수 있습니다.
번잡한 일상에 지쳤다면 완벽한 휴식을 위해 TV쯤은 보지 않아도 좋은,, 별세계의 진정한 안락함을 빠져 보는 것이 어떨까요.

후지 산의 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곳 ‘가와구치 호수’

일본 야마나시 현 후지 하코네 이즈 국립공원에 있는 ‘가와구치 호수’는 산록이 풍부한 자연과 산들로 풍족하고, 용암류에 의해 만들어진 숲 ‘아오키가하라 쥬카이(樹海)’ 등의 대표적인 산림과 벌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사이에 화산 분출물로 가로막혀진 다섯 개의 호수인 가와구치 호수, 야마나카 호수, 사이 호수, 쇼지 호수, 모토스 호수를 ‘후지 5호(富士五湖)’라고 합니다. 이 다섯 개의 호수 중 후지 산 경관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로 유명한 호수가 바로 ‘가와구치 호수(河口湖)’입니다. 신주쿠 역에서 열차를 타고 약 2시간 10분을 달리다 보면 도착하는 가와구치 호수는 꽃, 신록, 단풍, 눈으로 사계절 각각의 경관이 바뀌어 다른 매력을 선사하여 일본인은 물론 세계인들까지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후지 5호에 둘러싸인 산기슭에는 화산성 지형이 낳은 수해나 동굴 등의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각종 미술관이나 테마파크, 스키장, 오락시설 등의 관광시설이 모여있어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카루이자와의 풍부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골짜기에 위치해 있는 객실은 모두 별채로 친환경적인 객실입니다.


1
야마로지 1층 더블 - 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킹사이즈베드가 준비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창가 방향으로 위치해 있는 소파를 준비하고 있으며 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야마로지 1층 - 유카자리빙 + 툇마루 + 내탕 + 침실

산측에 위치해 있으며 취락 거리의 풍정을 느낄 수 있는 객실입니다. 리빙이 호리코타츠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느긋하게 쾌적한 공간에서 호시노야 다움을 느낄 수 있는 객실입니다.

3
야마로지 2층 - 소파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산측 2층에 위치해 있어 전망이 좋은 객실입니다. 골짜기 마을과 숲을 바라볼 수 있으며, 계절마다 각기 다른 경치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서도 숲을 바라볼 수 있어, 개방감이 넘치는 입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니와로지 객실 - 유카자리빙 + 툇마루 또는 소파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강에서부터 들어오는 수로의 흐름이 나무들과 돌, 등불 등이 정원의 표정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개성이 풍만한 정원을 바라보면서 한적함에 둘러싸인 공간을 별장감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니와로지 객실 메조넷 - 소파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넓은 테라스와 이어진 리빙과 욕실 등, 모든 것이 여유있는 공간의 메조넷(복층) 타입입니다. 프라이빗함이 있는 별장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미즈나미 트윈 - 소파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1층 물가에 위치해 있는, 수면 바로 옆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강가 객실. 넓은 테라스와 이어진 소파 리빙에서는 수면을 바라보면서 편히 쉴 수 있습니다. 밤에 하나 둘 켜지는 등불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객실로 가장 인기 있는 객실타입 입니다.

7
미즈나미 - 유가자리빙 + 툇마루 or 소파리빙 + 테라스 + 내탕 + 침실

골짜기를 따라 흐르는 강가 옆에 세워진 객실입니다. 침실에는 높이 40cm정도의 턱이 있어 그 마룻방 위에 침구를 분비하고 있습니다.

온천 소개

수질이 부드러운 온천은, 100년이상의 긴 시간에 걸쳐 “미인탕”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피로를 달래주었습니다.
호시노야 카루이자와에서 숙박하는 동안 몸과 마음 전신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온천을 살린 다양한 제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톰보노유

거대한 화강암에 둘러싸인 노천탕에서는 눈 앞에 펼쳐진 산자락과 맑은 하늘을 바라보면서 계절마다의 변하는 정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탕은 히노키와 토와다(十和田)석의 큰 욕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유리 너머로 보이는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2
메디테이션바스

빛을 발사하고 희미한 소리가 울리는 “어둠의 방”은 마음을 가라앉히는 명상 공간입니다. 39도의 온천수에 차분히 몸을 담그면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명상입욕법”으로 오감을 자극시켜줍니다.

식사 소개


1
일본요리 – 카스케

제철 식재료를 만끽할 수 있는 호시노야 카루이자와의 메인 다이닝. 신슈 지역과 관계가 깊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내는 “카루이자와의 일본요리” 모두 오가닉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하며 건강에 좋은 요리를 준비 합니다. 전통에 새로운 감각이 더해진 호시노야 만의 카이세키 요리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2
유카와탕

2011년 3월 오픈. 세계 콩쿠르에서 활약한 셰프들이 일본인 감성을 살린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재료를 섬세하고 대담하게 사용하여 “음식”을 통한 감동과 맛을 전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3
숀민식당

카루이자와를 비롯한 신쥬의 식재료를 충분히 사용한 화를 베이스로한 창작요리입니다. 그 밖에 맥주와 사케도 즐길 수 있습니다.

4
하루니레 테라스

2009년 7월11일 오픈. 골짜기 취락에서 유카와를 따라서 계속 되는 산책길 끝에, 소바야, 중국가정요리, 이탈리안, 데리카 등 신슈와 카루이자와에 관련된 가게가 모여 있는 공간에 오픈하였습니다. 카루이자와의 경관과 문화가 조화를 이룬 느긋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영 안내

  • 카루이자와역에서 셔틀버스 차량 이용 가능
    * 셔틀 버스 시간표 (평일 / 주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