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호시노야' 그 네 번째 이야기 후지

호시노야 후지

일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호시노야’ 그 네 번째 이야기 후지

일본의 료칸이 현대적인 감성을 받아들였다면 어떤 느낌일까? 라는 상상으로 탄생한 호시노야. 서양의 문명을 받아들이지 않고
일본 그대로의 전통양식과 문화적 특성의 생각만을 담아서 료칸을 재해석한, 자연 속에 있는 여태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료칸입니다.
료칸의 문화와 전통, 서비스는 그대로 살리되 일본문화의 독특한 모던풍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새로 입혀 새로운 스타일을 지향함과 동시에
일본의 현대적인 서비스와 문화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호시노야 모던 료칸은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2015년 새롭게 탄생한 일본 최초 글램핑(Glamping) 리조트 ‘호시노야 후지’

‘글램핑(Glamping)’은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합친 신조어로, 최근 몇 년 전부터세계적으로 새로운 흐름이 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호시노야 리조트에서는 일본의 첫 글램핑 리조트 ‘호시노야 후지’를 오픈하였습니다. 호시노야 후지는 캠핑 장소에 걸맞게 후지 산의 절경과 가와구치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산 중턱에 위치하였으며, 모든 캐빈(Cabin)에서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도록 테라스 리빙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또한, 경험이 많은 글램핑 마스터가 있어
처음 글램핑을 접하는 분들도 자연 속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후지 산 등반, 승마체험, 호수에서 즐기는 카누까지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식사 또한 야외에서 쉐프와 함께 만드는 특별한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자연 속에서
글램핑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이 친구들, 가족 단위는 물론 혼자서도 호시노야 후지를 찾고 있습니다.

호시노야의 새로운 시도, 글램핑 Glamping의 4요소
「Glamorous」 + 「Camping」

 글램핑 영역

캠프의 무대는 산, 강, 숲 등의 대자연입니다. 대자연 속에서 휴식과 액티비티가
가능한 공간을 디자인하여 특별한 글램핑 영역을 설계하였습니다.

 글램핑 전문가

글램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페셔널한 글램핑 전문가입니다. 전문가의 풍부한 경험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객실

쾌적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액티비티를 위한 퍼블릭 공간과
나를 위한 전용 침실 같은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냉난방이 갖추어진 푹신한 침대가 있는 침실
그리고 욕실이라는 쾌적함과 함께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객실의 필요조건입니다.

 셰프와 함께 만드는 식사

엄선된 식재료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불 조절, 매운맛의 조절을
셰프가 알려주며 함께 만드는 요리는 글램핑에서밖에 맛볼 수 있는 사치입니다.
대자연 속에서 일반적인 캠프와는 다른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후지 산의 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곳 ‘가와구치 호수’

일본 야마나시 현 후지 하코네 이즈 국립공원에 있는 ‘가와구치 호수’는 산록이 풍부한 자연과 산들로 풍족하고, 용암류에 의해 만들어진 숲 ‘아오키가하라 쥬카이(樹海)’ 등의 대표적인 산림과 벌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사이에 화산 분출물로 가로막혀진 다섯 개의 호수인 가와구치 호수, 야마나카 호수, 사이 호수, 쇼지 호수, 모토스 호수를 ‘후지 5호(富士五湖)’라고 합니다. 이 다섯 개의 호수 중 후지 산 경관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로 유명한 호수가 바로 ‘가와구치 호수(河口湖)’입니다. 신주쿠 역에서 열차를 타고 약 2시간 10분을 달리다 보면 도착하는 가와구치 호수는 꽃, 신록, 단풍, 눈으로 사계절 각각의 경관이 바뀌어 다른 매력을 선사하여 일본인은 물론 세계인들까지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후지 5호에 둘러싸인 산기슭에는 화산성 지형이 낳은 수해나 동굴 등의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각종 미술관이나 테마파크, 스키장, 오락시설 등의 관광시설이 모여있어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호시노야 후지의 모든 객실은 아담한 사이즈로 숲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글램핑에 걸맞은 공간을 설계하기 위해서 아담한 침대와 소파, 심플한 욕실 그리고 텐트 앞에서
자연경관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테라스를 설치하였습니다. 호시노야 후지는 총 4개의 타입으로 40개의 캐빈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캐빈은 레이크뷰로 테라스에서가와구치 호수와 후지 산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T Cabin 최대 정원 : 2명 / 면적 : 41m²(객실 내 테라스 리빙 8m²) / 방구조 : 테라스 리빙+침실+욕실

트윈 타입의 스탠다드 캐빈입니다. 테라스에 불을 켜고 앉아 서로 이야기하고 대자연을 바라보며 조식을 먹는 캐빈만의 특별함을 제공합니다.

2
D Cabin 최대 정원 : 2명 / 면적 : 40m²(객실 내 테라스 리빙 8m²) / 방 구조 : 테라스 리빙, 침실, 욕실

킹사이즈의 침대가 설비된 캐빈입니다. 테라스리빙은 물로 침실에서도 밖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개방형의 캐빈입니다.

3
F Cabin 최대 정원 : 3명 / 면적 : 48²(객실 내 테라스 리빙 8m²) / 방구조 : 테라스 리빙+침실+욕실

침대가 세 개 설비되어 있습니다. 호시노야 후지에서 유일하게 3명이 이용 가능한 캐빈입니다. 가족이나 그룹으로 글램핑을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4
S Cabin 최대 정원 : 2명 / 면적 : 41m²(객실 내 테라스 리빙 11m²) / 방구조 : 테라스 리빙+침실+욕실

벽난로가 있는 캐빈으로 호시노야 후지에 단 2객실만 있는 호화스러운 캐빈입니다.
거의 중앙에 위치한 캐빈으로 보다 아름다운 전망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벽난로 특유의 따뜻함이 더해져 프라이빗한 시간을 천천히 즐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테라스

소나무 껍질 무늬가 아름다운 숲 속에서 경사로 이어지는 듯한 테라스가 층층이 겹쳐져 있습니다
. 마치 구름 위에 올라탄 것 같은 테라스는 글램핑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숙박 목적에 맞게 머무시면 됩니다.

캠프파이어 테라스
한참을 봐도 질리지 않는 모닥불은 호화로운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음료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카페
갓 뽑아낸 향기로운 커피, 엄선한 차와 취향에 맞는
허브 티,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모임
테라스에서 미팅을 하실 수 있도록 큰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가 테라스
맑은 새벽 공기 속에 햇살 아래로 땅거미가 내려앉을 무렵엔
각자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며 느긋하게 심호흡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클라우드 테라스를 중심으로 계절에 맞는 액티비티를 글램핑 마스터가 안내하고 있습니다.
수해 네이처 투어부터 카누까지 다양하게 액태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카누와 승마의 경우 연중으로 진행되나 수해 네이처투어, 후지 등산 등은 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예약시 기간과 요금(취소수수료)에 대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새벽에 호수에서 즐기는 카누
이른 아침 호수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표정을 보여줍니다.
고요한 호수에서 캐나다 카누를 타 천천히 노를 젓습니다.
산속에서 즐기는 승마
후지 산 기슭 거대한 숲에서 말을 타고 거닐어봅니다.
웅대한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승마체험은 자연과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오키가하라 숲 네이처 투어
일본의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아오키가하라 숲과 용암동굴을
전속 가이드가 안내합니다. 약 2시간의 투어로 독특한 모양의 나무가 자라는 신비한 숲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글래머러스 후지 등산
전속 가이드의 완벽한 서포트로 후지 산 등정을 목표로 합니다.
사전에 상담을 통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도 안심하고 후지 산 등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사 소개

( 최초로 숙박과 조/석식의 분리 시스템 )

호시노야 후지에서의 식사는 캠프답게 신선한 공기, 자연풍경과 함께 3개의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십니다.
큰 사이즈의 그릴을 중심에 설치하여 활기찬 분위기인 메인 다이닝, 클라우드 테라스에서 쉐프와 함께 더치오븐에 도전하는 클라우드 키친,
캐빈의 테라스 리빙에서 즐기는 객실 식사. 그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식당을 선택하여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호시노야는 박・식분리를 원칙으로 식사는 따로 예약하셔야 하며, 요금은 체크아웃 시 현지에서 지급하시면 됩니다.


1
다이닝 식사

객실 공간과 클라우드 테라스 공간 사이에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소나무 숲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탁 트인 공간에서 요리사가 그릴 요리 코스를 준비해 드립니다.

● 석식 안내
식사 : 양식 / 요금 : 7,000엔 (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시간 : 17:30 ~ 20:30 / 기간 : 연중
예약 : 예약우선제로, 숙박시설의 예약 완료 후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 조식 안내
식사 : 양식 / 요금 : 2,200엔 (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시간 : 07:00 ~ 10:00 / 기간 : 연중
예약 : 체크인 시, 예약하시면 됩니다.
2
클라우드 키친 식사

클라우드 테라스에서 요리 스태프가 고객님 취향에 맞는 더치 오븐 요리를 준비해 드립니다.
함께 요리를 하거나 즐겁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글램핑 디너 타임입니다.

● 석식 안내
식사 : 양식 / 요금 : 15,000엔 (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시간 : 18:00~ / 기간 : 2016년7월1일~ / 정원 : 1일 4팀 8명까지
예약 : 예약우선제로, 숙박시설의 예약 완료 후 예약(전날 18시까지)을 하시면 됩니다

* 중학생 이상인 분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 우천의 경우 다이닝에서 일반식사가 제공됩니다.
● 조식 안내
식사 : 양식 / 요금 : 1,600엔 (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어린이도 동일한 요금입니다.
시간 : 8:00~10:00 / 기간 : 연중
예약 : 숙박시설의 예약 완료 후 식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 우천 혹은 악천후의 경우 중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객실 다이닝

객실 테라스에서 조식 또는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에 주문하실 수 있는 객실 다이닝을 준비해드립니다.

● 모닝박스
식사 : 양식 / 요금 : 2,800엔(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시간 : 7:20~10:00 / 기간 : 연중
예약 : 체크인 시, 예약하시면 됩니다.
● 객실다이닝
시간 : 24시간


객실다이닝 식사 메뉴 ( 계절마다 달라지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
메뉴요금 ( 세금, 봉사료 10% 별도 )
우동1,200엔
송어 회덮밥1,500엔
규동1,200엔
카레1,500엔
오니기리 세트700엔
치즈 모리아와세1,200엔
절임 모리아와세700엔
소시지 모리아와세1,200엔
송어 훈제1,000엔
야채 샐러드1,000엔
과일 모둠 (2인분)1,200엔
아이스크림 (바닐라, 초콜릿)500엔

찾아가는 방법 안내

  • 송영서비스 없음
  • 가와구치코 역에서 택시로 이동 (약 18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