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욕 온천 료칸

쉿!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당당해 지세요.
아무나 경험하지 못하는 혼욕 온천의 즐거움

아직도 정말로 존재하는 일본 혼탕(혼욕) 온천 료칸
호텔온센닷컴에서 당신의 료칸 여행을 즐겁게 해줄 비밀의 열쇠를 공개합니다.

혼욕(혼탕) 온천 료칸이란?

그대로 混浴(혼욕). 성인 남녀가 자연으로 돌아가 모두가 함께 이용하는 노천 온천을 말합니다.
한국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혼욕 온천. 일본은 오래된 옛날부터 이어진 전통 문화이자 일상 생활이였습니다.

하지만 현대로 접어 들면서 일본 역시 관대하던 남녀의 성에 대해 조금씩 불편함을 드러내면서 자연스레 혼탕(혼욕)의 온천들이 많이 줄어들긴 했으나
아직도 일본 전국에 이러한 문화적인 시설들이 여전히 존해하고 있으며 일본인들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후세에 남겨주길 원하는 전통 문화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 더 넓은 시야로 일본을 바라본다면 이러한 좋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도 합니다.
혼탕의 개념은 가족탕(카시키리/전세탕) 외의 남녀 혼욕탕으로, 사랑하는 연인끼리, 부모님과 함께,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진짜 혼탕으로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자연 그대로 돌아가는 기분을 꼭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혼욕(혼탕) 온천 료칸을 이용하면 좋은 이유!

하나 !  역사 깊은 혼욕의 일본 문화 체험

일본의 에도시대 이전부터 남녀가 공동 목욕탕을 이용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진 혼욕 문화. 대게 혼욕이 존재하는 료칸 마을의 경우 오래된 역사 있는 온천지에
위치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때는 혼욕이 금지된 시기도 있었지만, 이제 혼욕탕은 일본만의 문화로 자리잡았습니다.

둘 !한국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혼욕의 즐거움

동방예의지국. 예절과 남녀 구분의 선이 확실한 한국에서 자연인으로 돌아가 함께 목욕을 한다는 것이 과연 상상이나 가능할까요?
하지만 일본에서는 실제 여러 지역에서 가족탕 외의 남녀 혼욕탕이 존재합니다.
사랑하는 연인끼리, 부모님과 함께,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진짜 혼탕을 즐겨보세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그리고 자연인으로서 당당해 지세요.

셋 !음과 양의 조화. 우리는 모두 하나의 자연인 컨셉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자연인으로 즐기는 온천! 남녀 구애받지 않고, 풍정있는 노천 온천의 경치를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노천 온천을 즐기는 자연인으로 돌아가는 기분을
꼭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혼욕 온천 이용하기

규슈
킨키(오사카)
칸토(동경)
토호쿠
시코쿠,츄고쿠
북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