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센닷컴 추천 천 마을

혼욕 노천의 즐거움 타마즈쿠리 온천.
그리고 아다치 미술관 옆의 사기노유 료칸까지

1,300년 온천 역사가 살아 숨쉬는 타마즈쿠리 온천

츄고쿠 시마네현

타마즈쿠리 온천

인천 공항 요나고 공항 (주 3회 운항)

일본에서 가장 많은 미인을 배출한 곳으로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료칸 마을이라고도 불리며,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료칸 마을로도 언제나 상위에 랭크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료칸에서 석식 카이세키 요리를 마치면 각각의 료칸들은 여성 숙박객을 위해 화려한 색상으로 수놓은 유카타와
호롱불을 준비해두고 마실 나가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리나 유카타는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골라 입을 수 있는 센스도 료칸에서는 잊지 않고 있습니다.

시마네현의 사진들

뿐만 아니라 시마네현은 10연 연속,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배경을 가진 미술관으로 선정된
“아다치 미술관”이 위치해 있어 방문만으로도 여행의 가치를 느낄 것입니다.
조예가 깊은 당신, 아다치 미술관의 방문의 목적이라면 바로 옆에 있는 온천마을의 사기노유 료칸 숙박을 추천합니다.

혹시, 앤무스비(緣結?)라고 하는 인연의 마침표인 결혼을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연(緣)을 이어가고 싶으신가요?
소중한 사람과의 연을 지켜준다는 “이즈모 타이샤” 신사에서의 나즈막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숙박은 후지 이즈모 리조트 료칸에서 만월에 비친 노천 온천에서 그 사랑을 다시 한번 속삭여 보시기 바랍니다.

시마네현의 사진들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시마네 현의 인연 맺기 여행.
지금 살짝 문의해 보세요. 조예가 깊은 당신이라면 료칸 여행도 남다를 것입니다.

타마즈쿠리료칸, 호텔온센닷컴의 셀렉션을 믿으세요,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수도 있으니까요
시마네현 & 타마즈쿠리 온천 요금별 BEST 추천 료칸
시마네현 & 타마즈쿠리 온천 테마별 BEST 추천 료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