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의 휴식

호텔온센닷컴

Background Image

대나무 숲에 드리워진 정적의 미학

타케후에

대나무 숲에 드리워진 정적의 미학, 타케후에

쿠로카와 온천에서 프리미엄급 료칸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케후에는 대나무 숲에 둘러싸인 약 4천 평의 드넓은 부지 위에 11개의 별채로 만들어진 고급료칸입니다. 관내 어디에서든 대나무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에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며, 모든 객실에 온천탕이 설치되어 있어 완벽한 독립적인 공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일본식 모던함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식사는 객실 내 이로리(화롯가)에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나무 숲이 우거진 길을 따라 별채인 객실로 이동하면 한 폭의 수채화 안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대나무 숲과 단풍으로 물든 호화스러운 자연 속에서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온전히 나만을 위한 공간, 그곳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즐길 수 있는 타케후에 료칸입니다.

여성이 선호하는 노천온천의 진수 ‘쿠로카와 온천’ 지역 소개

큐슈 후쿠오카 공항에서 버스로 약 3시간이면 도착하는 한적하고 조용한 온천마을인 ‘쿠로카와 온천’. 번화한 유명한 온천마을이 아니라 산속에 위치하여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온천마을로 강가 주변으로 늘어선 아담한 료칸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른 온천마을과는 달리 남탕이 아닌 여탕 위주로 설비되어 있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후인 온천마을에서 근접하여(버스로 50분 소요) 더 많은 온천마을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유후인 1박 후에 쿠로카와 온천마을을 찾습니다. 산속에 위치하여 부지 확보가 어려웠던 쿠로카와 온천마을에는 노천온천이 없는 료칸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마을 전체가 료칸 숙박객들을 위해 자신들 료칸의 온천을 개방한 것이 지금 쿠로카와의 명물인 ‘뉴토테가타(入湯手形)’입니다. 뉴토테가타는 마패 모양을 한 온천 자유이용권으로 쿠로카와에 있는 28개의 료칸 중 세 군데의 노천온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숙박하시는 료칸의 온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온천과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제격인 온천마을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총 11개의 별채 객실로 되어 있으며 본관에 4객실이 있고 7개의 별관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이로리(화롯가)와 화실 그리고 내탕이 있으며 별관 객실의 경우 노천탕이 설비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타케후에의 자가 원천을 그대로 흘려보내는 가케나가시 방식으로 객실 내 욕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
[본관] 타케키리 ‘竹霧’/ 츠키카케 ‘月影’

( 최대 정원 : 4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욕조 : 내탕 )

타케키리는 산의 경사 위에 있는 타케후에 객실 중 가장 위에 위치하고 들어가는 입구에 큰 물레방아가 있는 객실입니다.
츠키카케는 내탕에 설치된 우드 덱(wood deck)에서 대나무 숲을 바라보면 아래 대나무숲의 물이 솟아서 생긴 작은 폭포가 있습니다.

타케키리
츠키카케
2
[본관] 사사네 ‘笹響’/ 모네 ‘水音’

( 최대 정원 : 4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욕조 : 내탕 )

사사네 객실의 이름대로 귀를 기울이면 대나무 소리가 조용하게 울립니다. 객실 안에 있는 내탕에 앉아 창문을 통해 조명이 비친 대나무 숲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모네 객실에서 계단을 내려가면 독립된 구조인 내탕이 있습니다. 타케후에의 자랑인 굵고 억센 죽순의 라이트 업을 욕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내탕까지의 통로가 계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사네
모네
3
[별관] 비죠안 ‘美丈庵’

( 최대 정원 : 3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6조 흙마루 + 복층 + 나무 테라스 / 욕실 : 약 5m의 동굴 바위 노천탕 + 히노키 내탕 + 족욕탕 )

히노키로 둘러싸인 내탕과 특색있는 동굴 노천탕이 자랑인 별채 객실입니다. 현관에 들어서면 보이는 흙마루에는 족욕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거리가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가는 관내 통로에는 계단이 많습니다. 예약 시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4
[별관] 유우츠키요 ‘夕月夜’

( 최대 정원 : 2명 / 구조 : 10조 화실 (침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욕실 : 약 4m의 노천탕 + 히노키 내탕 )

타케후에 객실 중에서 단 두 객실만 있는 침실이 있는 별채 객실입니다. 이로리(화롯가)에서 보이는 밖의 대나무숲은 비일상적인 세계로 끌어들이는 것 같습니다.

5
[별관] 시엔안 ‘紫炎庵’

( 최대 정원 : 4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복층 / 욕실 : 약 5m의 노천 바위탕 + 바위 내탕 )

타케후에에서 가장 안쪽에 위치한 일본 전통식과 현대식 모던함을 믹스한 별채 객실입니다. 복층에 있는 내탕은 한쪽 벽면이 유리로 되어 바위 노천탕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거리가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가는 관내 통로에는 계단이 많습니다. 예약 시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 내탕까지 가는 복도가 계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6
[별관] 아마토 ‘天飛’

( 최대 정원 : 2명 / 구조 : 10조 화실(침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나무 테라스 / 욕실 : 약 4m의 노천탕 + 히노키 내탕 )

타케후에 객실 중에서 단 두 객실만 있는 침실이 있는 별채 객실입니다.
화실에서 보이는 우드 덱(Wood Deck)은 넓게 펼쳐진 대나무 숲을 감상하며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는 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미성년의 고객에게는 이용 승낙서를 받고 있습니다.

7
[별관] 오마치안 ‘雄町庵’

(최대 정원 : 3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복층 / 욕실 : 약 5m의 노천 히노키탕 + 노천 족욕탕 + 히노키 내탕 )

타케후에의 자랑인 강 앞에 위치한 5m의 히노키 노천탕이 있는 별채 객실입니다. 온천탕이 있는 공간에는 히노키 노천탕 외에도 테이블이 있는 족욕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거리가 있습니다.
*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가는 관내 통로에는 계단이 많습니다. 예약 시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8
[별관] 사요 ‘小夜’

( 최대 정원 : 4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나무테라스 + 시어터룸(별실) / 욕조 : 노천히노키탕 + 히노키 내탕 + 샤워룸 )

별실로 시어터 룸이 설치된 별채 객실입니다. 화실에서 나오면 약 10m의 우드 덱(wood deck)과 5m의 히노키 노천탕이 설비되어 있습니다.
* 미성년의 고객에게는 이용 승낙서를 받고 있습니다.

9
[별관] 고큐안 ‘古久庵’

( 최대 정원 : 3명 / 구조 : 10조 화실 + 6조 이로리(화롯가) + 6조 흙마루 + 복층 + 나무테라스 / 욕조 : 약 5m의 바위 노천탕 + 내탕 +족욕탕 )

타케후에 료칸에서 가장 큰 내탕이 있는 객실입니다. 5m의 바위 노천탕, 내탕, 네유탕(누워서 즐기는 온천탕), 욕조, 족탕으로 총 5개의 욕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고큐안 객실은 노천탕으로 가는 통로, 객실에 계단이 많습니다. 예약 시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온천 소개

타케후에 관내에는 5개의 전세노천탕이 있습니다. 숙박자의 경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4개의 전세 노천탕과 유료로 즐기는 ‘천공의 히노키탕’이 있습니다.
모든 온천탕의 온천수는 천연 100% 카케나가시 방식(원천수를 그대로 흘려보내는 방식)입니다. 타케후에의 원천은 원천 중에서도 의학적으로 치료 효과가 높은
요양천(療養泉)입니다. ‘3대 미인 온천수’라고 불리는 탄산수소염천, 유산염천, 유황천 중에 탄산수소염천과 유산염천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무색・투명・무향・무미・무취의 온천수는 나트륨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혈압을 낮추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진정작용이 있습니다.
* 요양천은 온천장 분석법 지침에서 정한 규정에 적합한 의학적으로 약리효과가 있다고 인정받은 천연온천을 말하는 것입니다.

1
숙박자 무료 전세 노천탕 소개

전세 노천탕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45분 이용 가능하십니다. 예약은 숙박 당일에도 가능하시지만, 사전에 전화로도 예약 가능하십니다.
숙박자의 경우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 : 16:00~23:00(최종 접수), 아침 7:00~9:00(최종 접수)
* 계절에 따라 개시시간이 변경되실 수 있습니다.

● 치쿠린노유 (竹林の湯)

프론트 옆의 통로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대나무 숲과 단풍에 둘러싸인 ‘치쿠린노유’가 있습니다. 사계절의 운치가 느껴지는 타케후에 료칸의 제일 큰 노천탕입니다.

● 오쿠노유 (奥の湯)

치쿠린노유에서 복도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쿠노유’가 있습니다. 눈앞에 떨어지는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며 입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사사부네노유 (笹舟の湯)

대나무 숲의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하다 보면 소박한 시골 정취가 느껴지는 ‘사사부네노유’가 있습니다.
히노키로 만들어진 욕조 앞에는 화려한 단풍과 대나무 풍경이 펼쳐집니다.

● 동굴 노천탕 (洞窟露天風呂)

사사부네노유 앞에 돌 계단을 올라가면 ‘동굴 노천탕’이 나옵니다. 어린 시절 로망이던 비밀기지 같은 느낌으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숙박자 유료 전세 노천탕 소개

전세 노천탕 중 천공의 히노키탕은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까지입니다. 요금은 90분에 6,000엔 (연장 시, 30분에 1,000엔)입니다.
천천히 즐기실 수 있도록 2명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은 숙박 당일에도 가능하시지만, 사전에 전화로도 예약 가능하십니다.

● 천공의 히노키탕 (天空の檜風呂)

지붕이 있는 전세 노천탕 천공의 히노키탕은 지상으로부터 약 4m 위에 있습니다. 100% 천연온천수 카케나가시 방식의 노천탕으로 비가 와도 사용 가능합니다.

식사 소개

1
1일 한정 11팀만을 위한 창작요리

큐슈 청정 지역에서 자란 신선한 식재료를 중심으로 계절에 가장 맛있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식재료의 고유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드레싱이나 소스 만들기에 심혈을 기울이며 정성을 담아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계절감을 담아 매달 달라지는
창작 가이세키 요리가 제공됩니다. 식사는 객실에서 제공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 알레르기 음식이나 식재료에 관한 요청은 예약 시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 연박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조식이 다른 식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이세키요리 예]
[조식 예]

송영 안내

  • 쿠로카와 온천 터미널에서 송영 가능 ( 예약제 / 약 5분 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