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레시노 온천을 대표하는 별채 료칸
그 품격의 기준을 대변하는 고급료칸

스이게츠 翠月

큐슈 우레시노 온천 마을 3대 프리미엄 료칸 “스이게츠”

스이게츠 료칸은 스이메이소(와타야벳소), 타이쇼야 료칸과 함께 우레시노를 대표하는 3대 프리미엄 료칸입니다. 와라쿠엔 료칸의 별채로 전용 입구, 전용 라운지, 전용 정원, 그리고 전용 삼나무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어, 본관인 와라쿠엔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스이게츠 료칸의 객실 카테고리는 히노키 내탕 딸린 2실, 밖을 조망할 수 있는 반 노천탕 객실이 3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 안에 마련된 온천탕에서 프라이빗하게 가족끼리 온천욕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이게츠 별채에 머물면서도 와라쿠엔 본관의 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두 가지 타입의 료칸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곳 스이게츠 료칸의 온천수는 나트륨 함유량이 높아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고 하여 미인 탕으로 유명하고, 스이게츠 고객만을 위한 삼나무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관 와라쿠엔 노천탕은 우레시노 지역에서 수확한 녹차로 우려낸 온천 노천탕으로 두 가지의 노천탕을 모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이게츠 료칸의 요리는 우레시노의 신선한 식재료 및 해산물로 만든 카이세키 요리와 우레시노의 온천수로 삶은 두부요리 “유토후”가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석식에 한하여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와규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사가규 식사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사전예약) 우레시노 온천마을의 특산물과 더불어 스이게츠 료칸에서의 휴식을 마음껏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미인이 되는 온천마을 “우레시노”

큐슈 사가현의 우레시노 온천마을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약 8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레시노 지역은 713년 ‘히젠풍토기’라는 고서에 ‘사람의 병을 치료하는 물’이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에도시대에 나가사키와 고쿠라를 연결하는 교통로인 나가사키 가도에 숙박업이 번창하면서 우레시노 온천마을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곳의 온천수는 나트륨 함유량이 많아 각질화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일본의 3대 미인탕으로 불려 특히 여성들에게 호평받는 온천 마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우레시노 온천마을에 숙박하는 분들을 위해 입욕 우대권을 발행하고 있어 숙박하는 료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료칸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 지역은 일본에서 손꼽히는 녹차 생산지로 안개가 짙게 깔리는 산에 둘러싸인 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정한 공기와 1급수 물이 풍부하여 녹차 재배에 매우 좋은 환경으로 깊은 녹차의 맛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이 녹차밭은 트레킹 할 수 있는 올레길이 형성되어 있어, 또 다른 우레시노 만의 녹차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올레길 트레킹이 끝난 후에는 녹차로 우려낸 녹차 온천탕에서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레시노 온천마을은 주변 유명 관광지역인 타케오 온천마을, 나가사키현의 하우스 텐보스와도 가까워 우레시노 온천마을에 머무르면서 다양한 주변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스이게츠 료칸은 객실 모두 별채 형식으로, 객실 내에서 일본 정원을 바라 볼 수 있는 다실 풍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라운지와 전용 정원, 그리고 전용 노천탕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1
키쿠 / 란 (최대 정원 3명)

내탕 딸린 8조+4조 화실로 바로 앞에 정원을 보며, 객실 내에서 온천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사잔카 / 키쿄우 / 우메 (최대 정원 4명)

노천탕 조망의 반노천탕이 딸린 10조+4조 화실의 객실로 식사는 객실에서 제공됩니다.

온천 소개

큐슈의 대표 미인탕 “스베스베” 온천

우레시노 온천수는 나트륨 함유량이 높아 각질화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미인탕으로 유명합니다.
스이게츠 료칸에 머물면서도 와라쿠엔 본관에 있는 대욕장을 비롯하여 노천탕(녹차탕),전세탕은 물론 스이게츠 료칸의 전용 노천탕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천수는 탕에 새로운 온천수를 흘려보내어 순환하는 방법인 ‘카케나가시(かけ流し)’로 계속해서 온천탕에
새로운 온천수가 공급되어깨끗한 온천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 스베스베(すべすべ) 온천 : 스베스베(すべすべ)는 매끈매끈이란 뜻으로 온천을 하고 나면 피부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지는 것이 특징인 온천 입니다.

1
오차부로(녹차탕, 노천탕, 남/여 시간대별 입욕)

이용시간 : 14:00~24:00 / 06:00~10:00시
우레시노의 특산품 ‘녹차’를 탕에 우려낸 온천수로, 온천 옆에 특제 녹차 팩이 준비되어 있어 녹차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2
대욕장(실내탕, 남/녀 구분)

이용시간 : 14:00~24:00 / 06:00~10:00
온천수를 흘려보내는 ‘카케나가시(かけ流し)’방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온천수로 이용할 수 있으며,
넓은 유리창을 통하여 일본 정원을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전세노천탕(유료, 50분간 이용)

이용시간 : 14:00~21:00
스이게츠 료칸에 머무르는 분들만 이용이 가능한 특별한 노천탕입니다.
나무에 둘러싸여 타인에게 방해 받지 않고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리 소개

스이게츠 료칸은 홀에서 식사가 제공되는 와라쿠엔과는 다르게 개별 다이닝 룸에서 음식이 제공되며,
제철재료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계절 카이세키 요리가 제공되고, 우레시노 특산품인 녹차를 이용한 요리로 ‘차죽’과 녹차 가루를 직접 빻아
음식에 뿌려 먹을 수 있게 제공되며, 온천수로 삶은 두부 요리인 “유토후” 또한 이곳 스이게츠 료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석식에 한하여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와규 중 하나인 최고 등급의 사가규 식사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사전예약)


[석식의 예] 석식시간 18:00~21:00
[조식의 예] 조식시간 7:30~9:30

찾아가는 방법 안내

  • 후쿠오카공항에서 우레시노온천 터미널까지 고속버스로 약 1시간 40분 소요됩니다.
  • 우레시노 온천 터미널에서 무료 송영차량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