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과 코발트색 바다를 품은 리조트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청정한 하늘과 코발트색 오키나와 바다를 품은 리조트)

오키나와 본섬에서 남서 방향으로 400km 떨어진 곳에 있는 야에야마제도. 그 중심에 있는 섬이 이시가키지마입니다. 나하나 미야코지마 외의 도쿄 오사카에서도 직행편을 운행하고 있어 국내 관광객 해외 관광객에 각광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야에야마제도의 각 섬까지의 도항선도 이시가키에서 출발하며 이시가키지마는 오키나와 전의 피해를 적게 입어 옛 아름다운 경관이 짙게 남아있습니다. 이런 야에야마제도에 위치한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는 고객의 소리에 먼저 귀 기울이고, 방문해 주신 고객이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명감을 가진 리조트 호텔입니다. 류큐의 옛 사람들으로부터 계승되는 그윽한 마음과 말투, 염려와 환대를 각 고개에게 전하는 것, 그것이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만의 이념입니다.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만이 가진 특별한 마음과 휴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1
로얄 스위트

최상층, 최고급 로얄 스위트 객실 120㎡ 의 객실은 다른 객실과는 다른 더 없는 넓은 공간과 발군의 전망과 고급스러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객실 : 120평방 침대 : 140×200cm, 더블 3대

2
클럽 스위트

부드럽게 흐르는 넓이 80㎡의 세련된 공간이 주는 편안함과 품격이 넘치는 클럽 스위트 객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객실 : 80평방 침대 : 140×200cm, 더블 2대

3
프리미엄 객실

8㎡ 의 객실로 거실을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리조트 분위기의 프리미엄 객실입니다.
- 객실 : 58평방 침대 : 120×200cm, 세미 더블 2대

4
디럭스 객실
● 류큐 모던 타입

일본의 정취가 느껴지는 스위트 타입 객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객실 : 58평방 침대 : 110×200cm, 세미 더블 2대

● 트윈 타입

열대 청결감과 청량감이 여행의 피로를 날려주는 리즈너블 객실입니다.
- 객실 : 58평방 침대 : 110×200cm, 세미 더블 2대

식사 소개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에서는 "제철 소재를 살린 몸에 좋은 오키나와” 슬로우 푸드를 주제로 하는 엄선 된 식재료로 신선도를 고집 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요리는 눈으로 보기에 아름다우며 깊은 맛이 넘치고 , 저녁 뿐만 아니라 아침에도 오베르주에 어울리는 일품 요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
식사
● 조식

- 이용시간: 06:30 ~ 09:30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의 조식은 신선한 현지 식재료로 메뉴는 계절에 따라 교체되고 있습니다. 조식은 뷔페 스타일의 수제 요리, 건강한 음식으로 재료와 융합시켜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 중식

- 이용시간: 11:30 ~ 15:00
간단한 점심 식사를 희망하시는 경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오키나와 엑제스 이시가키지마에서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메뉴는 일식, 양식, 카레 등 다양한 메뉴의 어린이 식사도 준비 가능합니다.

● 석식

- 이용시간: 18:00 ~ 20:00
이시가키 섬에서 기른 야채, 해산물 선명한 색조, 그리고 식감을 살린 요리를 한 접시 한 접시에 정성을 담았습니다.

2
가든 레스토랑

가든 레스토랑 오픈된 하늘아래 즐거운 야외 식사가 가능합니다. (계절에 한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

- 18:00 ~ 23:30
리조트의 늦은 밤, 엑제스 이시가키지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 세계의 주류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시설 소개

1
수영장

오키나와의 남국의 꽃이 피는 수영장입니다. 남국의 태양을 받으며 상쾌한 바람을 느끼면서 수영을 우드데스크에서는 평화로운 독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용 기간 : 4월 중순 ~ 10월 하순

2
사우나

휴식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사우나 시설입니다. 사우나, 목욕탕, 냉 수조 시설이 완비된 공간입니다.
- 이용 시간 : 15:00 ~ 24:00

찾아가는 방법 안내

  • 이시가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택시로 약 10분 소요
  • 이시가키 항구에서 리조트까지 택시로 약 15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