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속삭임에 둘러싸인 럭셔리 리조트

오키나와 스파 리조트
엑제스

오키나와 스파 리조트 엑제스(자연의 속삭임에 둘러싸인 럭셔리 리조트)

오키나와 스파 리조트 엑제스는 푸른 산호초 가득한 동중국해와 드넓은 안바루 숲이 감싸고 있는 오키나와 북부 언덕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카리유시 계열의 호텔로 전 객실 오션뷰의 여유 있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바다와 숲이 함께하는 힐링 여행! 자연과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 곳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천혜의 자연 오키나와, 때묻지 않은 경관, 아름다운 코발트 빛 블루의 향연.

약 15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천혜의 자연과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푸른 산호초와 코발트 블루 빛을 머금은 신비로운 섬 오키나와.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연평균 20도를 웃돌아,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려지며, 몰디브, 코타키나발루와 함께 관광뿐만 아니라, 로맨틱 허니문으로도 각광받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섬입니다. 몇년 전, 한국의 인기 드라마의 배경지로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인 자유 여행이 급증,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데일리 저가 항공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대한항공 취항까지 합류해 보다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나하 공항. 공항이 위치해 있는 오키나와 본토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온나촌 등이 위치해 있으며, 본토에서 조금만 벗어난다면 본토와는 또 다른 "리얼 오키나와" 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럭셔리 리조트&료칸 브랜드로 알려진 ‘호시노야 그룹’이 위치한 타케토리지마, 코하마지마, 외에도 이시가키지마 등. 옛 류큐 왕족의 흔적과 함께, 청정한 자연속에서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입니다.

객실타입 및 소개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OKINAWA SPA RESORT EXES.

감각적이면서도 안정감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은 넓고 쾌적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창 밖을 통해 바라다 보이는 한편의 그림과 같은 푸르고 광활한 하늘과 바다의 전경. 캄캄한 밤이 내려오면 아름답고 오묘하게 빛나는 수많은 별들이 눈앞에 수놓아 펼쳐집니다. 심신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잇는 고품격 휴식을 느껴보세요.


1
Royal Exes Suite Room

- 9~10층 / 객실 넓이 69,57㎡ / 최대 정원 3인
호텔의 최상층은 12실 한정의 최상객실. 메조넷(복층) 타입으로 상층에는 맑고 투명한 하늘 아래 즐길 수 있는 전용 프라이빗 풀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가리 어뮤니티가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 창가에는 쟈쿠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벗어난 럭셔리한 시간과 공간을 즐겨보세요.

2
Corner Suite Room

- 3~7층 / 객실 넓이 77.61~78.05㎡ / 최대 정원 4인.
스탠다드 객실보다 넓은 객실로,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2배드 타입의 객실입니다.

3
Superior room

일본식 다다미 리빙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는 화양실 객실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내 마련된 테라스에서 푸른 하늘과 바다를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록시땅의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 소개

최상급 육류와 신선한 야채 등 현지에서 자라난 신선한 엄선된 재료로 실력있는 셰프가 만들어낸 최고의 요리. 오키나와 요리의 감칠맛과 풍미를 제대로 살린 최고의 진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기농 재료로 오키나와 전통의 맛을 재현한 오키나와식 프랑스 퓨전요리, 주방장이 엄선해 고른 재료로 만든 최고의 이탈리안 음식. 각 재료의 개성과 특징을 잘 살려 입맛을 자극시키는 철판구이. 모든 접시에 애정과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200여개 이상의 와인이 구비된 와인 셀러도 마련되어 있어,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별도 비용)

시설 소개

최첨단 헬스기구와 탁월한 운동 설계 프로그램을 헬스클럽에 함께 마련되어 있는 온수수영장과 수중운동을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외 스파와 4월부터 10월까지는 넓은 가든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달빛 아래 은은하게 비치는 수영장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세요.

찾아가는 방법 안내

  • 나하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리무진 버스로 약 2시간 소요